https://www.youtube.com/live/IP-JRUMq2N8?si=6HCiNmLKG2CN0RHX


1시간15분 반지를 기준으로 추론해봤습니다

<결론>
1업당 5%증가 4,8,12단계에서 25%증가
결과=Base수치*(1+0.05*(1~9+5N))
*1~9는 4,8,12단계를 제외한 업글횟수
*N은 4,8,12단계 추가강화시

<예시>

1시간15분 반지

반지 크리 5%~7.25%->7.3%
1추가강화시 8.5%
2추가강화시 9.75%->9,8%
3추가강화시 11%

반지 체력 873~1265.85->1266
1추가강화시 1485
2추가강화시 1703
3추가강화시 1921

반지 취약피해 40~58
1추가강화시 68
2추가강화시 78
3추가강화시 88

1시간18분 무기
지능 142.8=84*(1+0.05*(9+5))
1강시 최고치 143으로 무기부위도 그대로임을 알수있다
데미지 48.75=25*(1+0.05*(9+5+5))
2강시 최고치 48.8%와 동일함을 알수있다



<이전과 다른점>
기존 치명타 7.5 체력 1310에 비해 7.3과 1266은 살짝 수치가 낮아집니다
하지만 4,8,12단계의 추가강화를 1번만 거쳐도 기존보다 수치가 올라가고 이 수치가 중첩될수있다는점에서 꽤 큰 스펙 향상을 기대할수있을것입니다
또 추가로 템퍼링되는 2옵션이 있기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