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s.forums.blizzard.com/en/d4/t/the-plans-for-hotfix-2-on-december-8th/142815

모두들 안녕 -
Abattoir of Zir 출시 이후 지난 며칠 동안 여러분이 제공해 주신 피드백에 대해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블리즈컨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우리는 디아블로 IV에 추가 최종 게임 기능을 추가하고 게임 내 플레이어 경험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면서 향후 영구적으로 추가할 수 있는 기능에 대해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받기를 원했습니다.
우리는 Abattoir of Zir에서 확인된 일부 피드백을 해결하기 위해 내일 게임에 대한 핫픽스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제공하고 싶은 몇 가지 초기 변경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글리프 경험 보상
Tier 2부터 시작하여 더 높은 Tier of Zir를 진행할수록 문양 경험치 보상이 훨씬 더 많이 조정될 예정입니다. 이는 피의 눈물 문양의 레벨을 올리는 데 걸리는 시간에 대한 플레이어의 피드백에 도움이 될 것이며, 레벨을 올리고 싶은 다른 문양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접두사
우리는 게임 전반에 걸쳐 Bloodseekers의 흡혈귀 및 억제기 속성을 비활성화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Zir의 Abattoir를 통과하는 동안 플레이어에게 어려움을 안겨주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난이도 및 피해 감소
우리는 이 새로운 최종 게임 기능에 참여하는 플레이어가 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전 Zir Abattoir 티어를 확장할 것입니다. 이전에 레벨 100 나이트메어 던전을 완료할 수 있었던 플레이어의 경우 첫 번째 티어에서도 난이도 램프가 꽤 과도하다는 플레이어들의 지적을 보았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을 통해 플레이어는 이전 단계를 경험하고 단계를 진행하면서 성장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Tier 10 이상의 난이도가 핫픽스 이전과 동일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이와 별도로, 우리는 지르의 도살장(Abattoir of Zir)의 모든 계층에서 받는 피해를 최대 20%까지 줄일 계획입니다.

플레이어들은 내일(12월 8일 태평양 표준시) 낮에 이 핫픽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새로운 최종 게임 모드에 대한 몇 가지 변경 사항을 가능한 한 빨리 적용하고 싶었으며 계속해서 피드백을 들을 것입니다. 우리가 받은 모든 훌륭한 피드백에 감사드리며 포럼, 소셜 미디어, Reddit 등을 통해 피드백을 제공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요약
1)문양경험치 Up
2)Bloodseekers의 흡혈귀 및 억제기 속성 비활성화
3)난이도 조절, 피해감소 적용

Ps)12/9 토요일 새벽 4시 정도에 업데이트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