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yKgpf2xF7KQ?si=8IQKc-XIkqKrWZFr

1.바바
 - 기본스킬 데미지 강화
 - 함성 변경 (구체적은 패치노트) 함성의존도를 낮추기 위해 노력했다(너프?!)
 - 무기고 / 돌진 상향



2.소서
 - 라이트닝 스피어(번개창)사용시 취약 효과 부여
 - 정복자 일부 버프
 - 메테오 버프, 관련 유닉템 나옴, 정령소환 버프
 - 구상 너프




3.도적
 - 잘안쓰는 스킬들 버프, 특히 원거리 (윈포, 이글혼 등 활 유닉도 버프)



4.드루
 - 영혼 공물 버프
 - 새 위상, rabies / 번개폭풍 버프




5.네크
 - 피 / 아이언 골렘도 범위공격
 - 파티원, 소환수는 뼈감옥 왔다갔다
 - 본스피릿 및 관련 위상 버프






6.클래스 밸런스
 - 어떻게 / 얼마나 자주 버프 너프해야할 지 고민중
 - 이 두개를 조정하여 사람들이 게임에 재미를 느끼게 하기를 원함
   1)플레이어가 발견한 강력한 빌드로 게임을 즐기길 원함
   2)한 빌드가 무조건 forever best 가 되기는 원하지 않음 (ex : 구상 - 현재 모든 소서들이 이 빌드를 씀)

 - 너프되는 것들 (구체적 내용은 패치노트로)
   1)구상번개 - 지르도살장 3등 너프확정
   2)로그 extra combo points via Unique interactions 연계점수에 유니크 옵션이 적용되는것 (티볼트+규탄에 의한 연계점수인 것 같음)
   3)로그 회칼 + 독 (회전칼날에 독데미지가 묻는것이 너프될 가능성이 큼 찌를때와 칼날이 빠질때만 독데미지가 들어가는 것으로 변경 사실상 도트딜데미지중첩이 독주입 도적의 한수였는데..사망
이상 2)+3) 지르도살장 4등 너프확정
   4)드루 Blurred beast aspect 흐릿한 야수의 위상 너프(뭔지 모르겠음, 이게 double dipping damage 의도하지 않은 이중 중첩피해..라고 함)- 지르도살장 1등 너프확정
   5)Violent hammer of the Ancients(선조망치) 가 언제나 (확정제압)적용되고 있는 점 -지르도살장 2등 너프확정
   6)제압너프 (너무 데미지가 강하다고 함)

  (블리자드 지들이 취피 극피 합연산 스텍에 넣는 대신 제압스킬 버프해놓고선 이제와서 줫다 뺏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