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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ablo IV에는 Gauntlet이라는 새로운 경쟁 게임 모드가 추가됩니다. 칼날을 갈고 닦으세요.

내 이름은 Bluddshed 이고 Marcus Kretz와 함께 왔습니다.
- 잘 지내요, 친구?  - 안녕, 블러드쉐드.  잘하고 있어요.

Gauntlet에 대해 이야기하게 되어 기쁩니다. 당신이 꽤 흥분한 것 같아요? 내가 사무실에 있는 모든 사람을 이기면 행복할 것 같아요.

수석 게임 프로듀서인 Kayleigh Calder라는 아주 특별한 손님도 모셨습니다.
-어서 오세요, 케일리.  - 여기요.
네, 마커스에게 말했죠.
개발자가 이 정보를 공개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Kayleigh 와 모든 개발자, 우리가 참석한 손님에게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건틀릿(Gauntlet)은디아블로 IV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플레이어 대 환경 경쟁 게임 모드입니다. 이는 이 모든 콘텐츠를 함께 보유하는 시련이라는 더 큰 프레임워크의 일부입니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은 매 시즌마다 활성화됩니다. 월드 티어 4(고행)의 플레이어는 정적, 비선형 던전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귀하가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모든 경로를 선택 하고 누가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음을 의미합니다.  8분 제한 시간 내에 몬스터를 죽이고, 보스를 죽이고, 상자를 열어 포인트를 획득합니다.

최대한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지도 레이아웃, 성소 배치, 보스 위치, 몬스터 속성 등 모든 것이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모두 동일합니다. 캐릭터를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전투에 참여시키고, 클래스, 그룹 크기, 플랫폼, 하드코어 및 일반 모드로 구분된 16개의 다양한 래더를 사용하여 건틀릿에 도전하고 마스터하세요.

Marcus가 Gauntlet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안내해 드립니다.

고마워요, 루벤.
따라서 건틀릿은 숙달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매주는 당신이 알아내야 할 새로운 퍼즐과 같습니다. 귀하 또는 귀하의 그룹은 귀하의 빌드 또는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전략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던전은 비선형적이므로 최적의 경로를 선택해야 합니다 .

또한 상자를 약탈하거나 기둥을 터뜨리기에 가장 좋은 시기를 파악해야 합니다.

기둥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우리는 건틀릿에 두 가지 독특한 버전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
우리가 추가하는 첫 번째 것은 영광의 기둥입니다.
이 기둥은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점수 배율을 제공합니다. 가능한 가장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 몬스터 밀도가 많을 때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플레이어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이러한 위치로 적을 카이팅하거나 가능한 경우 다른 기둥과 짝을 이루는 것을 확실히 볼 수 있습니다 .

둘째, 해당 지역의 모든 적을 리스폰하는 Pillar of Proving을 추가합니다.
이것은 매우 재미 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괴물을 죽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건틀릿에 있는 이러한 종류의 도구를 사용하면 앞서는 데 도움이 됩니다 .

그리고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Gauntlet에서는 보스가 죽을 때 성소(원혼)를 생성합니다. 우리는 이제 신사 리셉션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분대에 Barb를 가져와야 할 것입니다. Gauntlet에 너무 깊이 들어가면 킥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추가 사항은 우리가 각 주간 건틀릿 맵에 접근할 때 전략적으로 생각하도록 유도합니다.

Bluddshed는 이제 순위표 작동 방식을 안내해 드립니다. 명명된 순위에 배치됩니다.
우리는 그들을 seals라고 부릅니다. 높은 점수를 획득할수록 더 좋은 인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각각에는 미리 결정된 점수 임계값이 있으므로 실제로 인장은 피를 흘리고, 확고부동하고, 강철의 의지를 갖고, 가치 있는 존재입니다.
상위 1,000명의 플레이어가 리더보드에 표시됩니다.
그리고 매주 화요일에 리더보드가 초기화됩니다.
그리고 이름이 지정된 순위에 따라 엠블럼과 전리품 캐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귀하가 받는 장비 레벨은 인장 등급에 따라 조정되므로 가치 있는 플레이어는 925레벨 아이템을 받아야 합니다. 이 순위는 귀하가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를 나타내는 지표 역할을 합니다. 기억하세요. 순위표에는 해당 래더의 상위 1,000명의 플레이어만 표시되므로 또한 매주 각 등급별 상위 10명의 플레이어는 예, 몇 년 후로 돌아가서 자녀에게 자신이 얼마나 나쁜 놈이었는지 보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



Q&A

좋아요, 마커스, 케일리에게 어떤 질문이 있나요?

따라서 Q&A에서는 커뮤니티가 가질 수 있는 질문을 생각해 보거나 때로는 개발자가 특정 메커니즘에 어떻게 접근하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럼 케일리, 성소(원혼)는 보스가 죽었을 때만 생성되는 거죠, 그렇죠? 건틀릿을 탐색할 때 기둥만 만나게 됩니다.
그렇다면 보스가 죽었을 때 생성되는 성소의 경우에는 전혀 변경되지 않나요? 따라서 Gauntlet에서 보스 중 한 명을 죽이면 그리고 그 신사는 때문에 거기에서도 약간의 다양성을 갖게 될 것입니다.

질문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리더보드에 배치되면 완료 시 어떤 빌드를 실행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 ?

따라서 플레이어의 프로필에 대한 바로가기를 얻을 수 있으며 하지만 앞으로 Gauntlet과 Trials를 더욱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할 예정이므로, 해당 모드가 정말 인기가 있다면 분명히 고려해 볼 것입니다.

Kayleigh, 건틀릿을 시도하는 신규 플레이어를 위한 팁과 요령이 있나요?

정말 레벨 100 플레이어만 시도해야 하는 일인가요? 따라서, 예, 레벨 100 미만이라면, 그들이 확실히 더 많은 도전이 될 것입니다. 신규 플레이어의 경우 잘 이해할 수 있는 빌드를 원할 것입니다. 그리고 레벨을 올리면서 그렇게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호기심을 가져오고 어떤 경로를 택할지, 해당 포인트를 극대화하기 위해 최대한 많은 몬스터를 죽일 방법을 알아내고 오른쪽에 있는 상자를 여는 것이 전부입니다.  시간, 그런 것. 저는 개인적으로 파티에서 친구와 함께 새로운 플레이어로서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정말 재미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빌드를 통해 서로를 돕고 봉인을 달성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최고의 경로를 함께 알아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스스로를 놀라게 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내가 아는 바로는 건틀렛 내부에서 소모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안에 있을 때 내 기술과 장비를 바꿀 수 있나요? (스냅샷방지) 
아니요, 일단 들어가면 장비나 기술을 바꿀 수 없으므로, 하지만 앞서 말했듯이 소모품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하는 동안 즉석에서 빌드를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Gauntlet이 라이브로 진행되고 모두가 즐기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개선하거나 변경할 사항 중 하나를 살펴보겠습니다.
저는 확실히 건틀릿에 참가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하고 더 많은 관점을 제공해준 Kayleigh에게 큰 박수를 보냅니다.
글쎄, 오늘은 그걸로 끝이다. 모두 Sanctuary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