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 패치노트 한글 번역본 입니다. 패치는 한국시간기준 8월 16일 새벽으로 예상됩니다.



게임플레이 업데이트

 

- 세계에서 악의 심장을 활성화한 후 악의 종자가 생성되기까지의 대기 시간이 5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 플레이어는 이제 기본적으로 거래 채널에 입장하게 됩니다. 게임 내 설정을 변경하여 채널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던전 및 이벤트

- 파티원을 리더로 승진시켜 악몽 던전을 반복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여드는 군단 이벤트 진행 시 근처에 있는 모든 적을 처치해도 진행이 멈출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드루이드

- “변형 돌의 위상을 장착시에 바위를 시전하면 100%보다 많은 피해를 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괴 가능한 물체를 파괴해도 동요하는 바람의 악의 힘이 발동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우두머리의 위상을 장착한 웨어울프 소환수가 공중에 뜨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퀘스트

- 운명에 대한 분노 퀘스트를 완료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필사적인 조치퀘스트를 반복적으로 수락 및 포기하면(시체 드랍으로 루팅하는 행위) 철갑 피부 비약을 무한정 얻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티장이 사망한 상태에서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선조의 귀환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Gharl의 대사가 시작되기 전에 Gharl이 사망하는 경우 선조의 귀환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 제작 부가 퀘스트 진행 시 플레이어가 잘못된 NPC를 찾아가도록 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사용자 경험

 

- 세계 지도에 흰색 선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쳅터 완료 시 시즌 여정 메뉴가 오작동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망자의 속삭임을 잠금 해제하지 않은 경우 야외 우두머리 출현 알림이 오작동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채팅창에 아이템 링크를 공유하면 Battle.net 앱에서 제대로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홍수 막기퀘스트 표시가 던전 출구에는 표시되고 세계 지도에는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탈 라샤의 우리에 갇힌 심장대향연의 우리에 갇힌 심장의 상세 정보에, 추가 효과가 곱연산이 아닌 합연산이라고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결의의 우리에 갇힌 심장의 상세 정보를 업데이트하여, 적이 사용하는 자원 고갈 효과를 감소시킨다고 명확히 표시됩니다.

 

기타사항

- 물결 속의 은총 시즌 여정의 목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

- 무적 상태가 되는 기술(피안개 등)을 사용하는 중에 던전 입구로 순간이동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

- 일부 상호작용 가능한 물체(특히 시체)와 상호작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도시를 나간 뒤에도, 가끔 탈것 기술을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치밀한 자의 악의 힘이 피해를 주지 않는 능력의 기절 효과를 소모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증오의 전장이 활성된 마을에서 드루이드, 강령술사, 도적이 잡동사니 상인에게서 투구를 구매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장착한 진노한 심장을 다른 진노한 심장으로 교체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캠페인의 마지막 우두머리와 싸우는 장소에서 참회의 경갑의 서리 효과가 제대로 표현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마을에서 퀘스트 아이템이 무작위로 드랍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안정성 및 성능 개선 요소가 적용되었습니다.

- 다양한 상점 꾸미기 아이템 관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출처 : https://news.blizzard.com/en-us/diablo4/23964909/diablo-iv-patch-n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