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22 15: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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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11
도대체 개발진의 의도가 뭐냐?게임을 하면서 즐거운게 아니라 불쾌감만 유발 시키는거냐?
혹시 바닥 피하기 핵앤슬러쉬 좋아하는 사람 있냐? 글쎄 사람마다 취향 다르니까 1~5% 는 있다고 치자 핵앤슬래쉬가 몹 때려 부시면서 시원시원하게 진행하는 게 맛이지 좁아터진 지형에서 바닥에 번개 깔리고 불 솟아나오고 어디선가 날파리 같은 거 날라오면서 피했더니 시체쇠뇌가 발사한 화살 하나에 뒤지는 이런게 맛이냐? 아니 게임을 왜 이런식으로 만들어가는거냐? 내가 디아4 시즌 4 지금까지 해보고 나서 느낀점은 이게 디아블로냐 ? 1945 지. 그리고 물약은 그따구로 설계한 이유가 뭐냐? 첨에 코딱지 만큼 차고 나중에 35% 찬다고? 아니 니네들이 바닥에 날파리 난리 부르스 치게 설계해놓고 그따구로 물약 설계 되있으면 이걸 먹는게 무슨 의미냐고 이 게임 그래도 정상적인 디렉터가 맡으면 그래도 중타는 할텐데 지금 개발진 전부 쫒아내야 제대로 굴러갈것 같네. 여기 인벤에 있는 형들 차라리 블리자드에서 랜덤하게 뽑아가서 개발진에 앉혀도 지금 있는 애들 보다는 낫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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