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킬 시인성 과 판정 좀 수정해라
눈으로 보기도 힘든 스킬들도 문제지만 (내 스킬 이펙트에 가려져서 못보거나 잘 안보임)
얼음 장판 첫틱이나 독 첫틱은 진짜 수정 좀 해라. 그리고 개 같은 거미들 터지는 것 좀 빠르게해라.
거미죽이면서 앞으로 가면 독 맞아 뒤지는게 정상이냐. 죽이고 한 탬포 쉬었다가 가는 게 맞냐?


2. 개 같은 보루 
남이 정복해도 시야 옮겨가는 것 좀 수정해라. 아니 시벌 말타고 나가다가 시야끌려나가서 멈춰서있어야되.
인간적으로 한 시즌에는 보루 한번만 하면 안될까? 아니면 선택이되던지. 다캐릭 하는 사람으로서 매번 보루, 순간이동진 하나하나 열고다니는거 귀찮다.


3. 나락 단계 고정
고점 뚫기 싫어지게 된 결정적인 이유.
뭔놈의 단계가 최고점 디폴트여서 다른 캐릭터 하위 나락 반복해서 돌려면 스크롤 한참내려야됨. 
보루나 순간이동진은  캐릭별로 쳐 뚫으라 하더니 나락은 전 캐릭공유임 시발 
명품화 0강 네크로 첨에 막힌 곳이 81단인데 설렁설렁 돌려고 70단으로 내려봤는데 
매번 들어갈때마다 스크롤 내려야되더라. 그담부터는 78단만 돔 스크롤 안내리고 스크롤 창 한번 클릭해서 수정가능한 가장 낮은 단수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