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탄스
2023-10-11 16:53
조회: 13,972
추천: 46
시즌2 변경점과 야만 변경점Tassets of the Dawning Sky (공용 바지)
Tuskhelm of Joritz the Mighty (야만 전용 투구)
Godslayer Crown (공용 투구)
(수정된 내역: pull 을 밀쳐낸다고 적었습니다.. ....) Flickerstep (공용 신발) ..? 이건 잘 모르겠음 원문에서 쓰인 Evade 라는게 인게임 내의 회피 스탯인지, 스페이스바 누르면 나가는 그 피하기인지? 아이템 이름도 그렇고 그냥 몹에게 둘러쌓이기만 해도 궁극기 쿨이 감소한다면 말도 안되는 사기템일테니..
Tibault's Will (공용 바지)
X'Fal's Corroded Signet (공용 반지)
(오해가 있을 수 있어 첨언합니다. 지속 피해 효과가 걸린 적에게 행운 적중을 터뜨리기만 하면 OK입니다) (지속 피해 효과가 행운 적중을 터뜨릴 필요 없습니다) Soulbrand (공용 갑옷)
Banished Lord's Talisman (공용 목걸이)
신규 위상 Aspect of Slaughter (공용 기동력 위상)
Aspect of Elements (공용 공격 위상)
(* 글쓴이 의문 : 합연..산? 중첩되나?) Wanton Rupture Aspect (바바리안 전용 공격 위상)
(*글쓴이 예지 : 언젠가 이런 옵션이 나올 줄 알고 있었지) 신규 정복자 문양 Twister
(*글쓴이 헛소리 : 원소술사 구상번개가 캐릭터 주변에 맴돌듯이 야만도 바꿔줘라) Rumble
(*글쓴이 감탄 : 이번 정복자 문양은 그 성능은 둘째치더라도 꽤 색다른 시도입니다. 왜냐하면 먼지 돌풍과 지진등은 위상으로만 얻을 수 있는 효과이기 때문입니다. 기존의 문양들은 모두 기본적인 스탯들만 올려줬을 뿐 무언가를 특화한다는 개념은 적었습니다. 이렇게 특정한 위상만을 강화해주는 문양은 좀 더 다양한 빌드를 구성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더 나아가서 아예 특정 기술만을 강화하는 문양도 나오길 바랍니다. 사실 원래 그러라고 있는게 정복자 아님? ) 개편된 시스템 : 저항 *** 중요 매우 중요 ** 이제 방어력은 비물리 피해에 효과가 없습니다. 방어력만 올린다면 속성 공격에 원킬이 날 것입니다. 이제 저항은 합연산이며 70%까지 적용됩니다. 이 최대치는 다양한 방법으로 늘어날 수 있습니다. 세계 난이도 4 기준으로 모든 저항이 -50% 감소하게 됩니다. (기존에는 곱이였는데 이것도 아마 합연산.. ) 이제 바지에도 단일 저항 옵션이 붙습니다. 아이템에 붙는 단일 저항은 선조 기준으로 최대 +65%까지 붙습니다.(풀강화기준) 아이템에 붙는 모든 저항은 선조 기준으로 최대 +16%까지 붙습니다.(풀강화기준) 이제 반지의 고유 옵션이 (단일 저항 + 단일 저항) ---->>> (모든 저항 + 단일 저항) 으로 바뀝니다. 반지 고유 옵션은 선조 기준으로 +10%까지 오릅니다.(풀강화기준) 목걸이의 고유 옵션인 모든 저항이 선조 기준 +24%까지 오릅니다.(풀강화기준) 단일 저항 보석은 최고 등급 로얄? 기준으로 +30% 모든 저항 보석은 최고 등급 로얄 기준으로 +5% 정복자 보드에서 단일 저항은 노란거 +10%, 파란거 +5% 정복자 보드에서 모든 저항은 노란거 +3%, 파란거 +1.5% 저항과 관련된 소비템들은 저항과 함께 최대 저항도 올려줍니다. 지능 1당 0.05%씩 오르던 모든 저항이 0.025%로 하향 방어력 불복의 위상을 +30%에서 +66%로 상향합니다. 모든 방어구에 붙는 총 방어력% 옵션을 160% 상향합니다. (프리시즌에 취피 극피 깎으면서 같이 깎았던거) ** 방어력을 널널하게 만들어 주는 것은 그만큼 방어력을 덜 챙기고 저항을 챙겨야 하기 때문이니 그게 그겁니다.. 깨알 패치 스킬 렙이 +1인 아이템을 최대로 강화(+5)하면 +2렙이 됩니다. 개편된 대미지 버켓 - 제압 이제 제압이 주는 피해는 현재 체력 비율에 따라 최대 50%[x]까지 증가합니다. 제압은 보강된 체력 1%당 2%의 대미지가 상승합니다. 제압은 보너스 체력 1%당 2%의 대미지가 상승합니다. (함성 같은걸로 체력 20% 뻥튀기 되는걸 말하는건지? 기본 체력 7900 이상을 의미하는건지?) (Overpower attacks gain +2% damage per 1% of your Base Life that you have in bonus life above your Base Life.) 아이템에 붙는 제압 피해 증가 옵션이 50% 증가합니다. 정복자 문양에서 얻는 제압 피해가 33% 증가합니다. (문양은 착취같은걸 말하는거임) 정복자 노드에서 얻는 제압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노드는 파란거 노란거 알죠?) 개편된 대미지 버켓 - 극대화 이제 극대화가 "항상" 50%[x]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아이템에 붙는 각종 극대화 피해 옵션이 20% 증가합니다. (Critical Strike Damage Affix, and Critical Strike Damage with Bone, Earth, Imbued, and Werewolf Skills Affixes has increased by 20%) (**중요 수정 내역 : 원문을 오해하여 "아이템에 붙는 극대화 옵션이 100% 증가한다고 하였으나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죄송합니다.) 도검류의 고유 옵션인 극대화 피해 옵션이 100% 증가합니다. (Critical Strike Damage Affix (Inherent on Swords) has increased by 100%.) 정복자 문양에서 얻는 극대화 피해가 100% 증가합니다. ***주의**** 이제 아이템에서 얻는 극대화 피해 옵션은 그냥 합연산입니다. 단지 조건이 "극대화"인 합연산 옵션이요. 극대화가 터졌을때 기본적으로 1.5배의 딜을 주는 것은 곱연산이 맞지만 아이템에서 챙기는 극대화 피해는 합연산입니다. 따라서 같은 수치라면 근접한 적에게 피해 증가 옵션이나 핵심 기술 피해가 대부분의 경우 더 좋습니다. 이전 캐릭터가 합연산 1000% 쯤 들고 있었고, 극피가 500%였다면 극대화가 터졌을 때 대미지는 11*6 = 66이지만, 이제는 극대화 터져도 15.5*1.5 = 23.25입니다. 개편된 대미지 버켓 - 취약 이제 취약이 "항상" 20%[x]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아이템에 붙는 취약 피해 옵션이 40% 증가합니다. 정복자 문양에서 얻는 취약 피해 옵션이 100% 증가합니다. ***주의*** 취약 피해도 마찬가지로 아이템에서 얻는 것들은 이제 합연산입니다. 따라서 취약에 걸린 적을 때린다면 기본적으로 1.2배의 곱연산이 있지만 아이템에 챙긴 취약 피해 옵션이 있다고 하더라도 그 옵션들은 합연산으로 취급되어 이전처럼 5배 ~ 6배의 피해를 줄 수는 없습니다. 시즌 2 바바리안 밸런스 패치 이제 광폭화가 부여하는 피해 증가 보너스가 곱연산으로 적용됩니다. (아이템으로 얻는 광폭화시 피해증가는 여전히 합연산일것) (The bonus damage granted while Berserking is active is now multiplicative instead of additive.) 기본 체력이 아닌 최대 체력을 기준으로 보강을 부여하게 바뀐 스킬들 ( 강화된 후려치기, 전략적 집결의 함성, 전략적 강철 피부, 강력한 전장의 함성 ) 지각 변동 : 딜 배율이 0.7에서 0.77로 상향 맹렬한 지각 변동 : 스택당 딜 증가율이 5% -> 12%, 최대 스택이 10 -> 6으로 전체적인 상향 최고의 광전사의 진노 : 이제 대미지 보너스를 최대 100%만큼만 부여합니다. (내 무한 광폭화 빌드가!!) (추가 설명 : 기존에는 대미지 보너스가 계속 중첩이 되었습니다. 25%씩 쭉 올라서 500% 이렇게도.. 이제는 그렇게 무지막지하게 안쌓이고 최대치 100%까지만 허용한다는 의미입니다. 100% 준다는게 아니에요) 강화된 파열 : 폭발 피해량이 보유한 힘 50당 10%[x]씩 증가합니다. (아마 힘이 1000이면 200%[x]일듯?) 전사의 파열 : 공격 속도 보너스가 30% -> 40%로 상향 투사의 파열 : 생명력 회복량이 18% -> 22%로 상향 끝없는 분노 : 분노 생성량이 3렙 기준 15% -> 21%로 상향 (양손무기 사용시 기본 스킬로 얻는 분노 획득량 증가) 미친 존재감 : 체력 증가량이 3렙 기준 15% -> 18%로 상향 전투의 원기 : 정예에게 받는 피해 감소량이 3렙 기준 9%에서 12%로 상향 두꺼운 가죽 : 기본 체력이 아닌 최대 체력을 기준으로 보강이 부여됨 정복자 학살자 전설 노드
뼈파괴자 전설 노드
깔끔한 기술 전설 노드
도륙 전설 노드
전쟁 인도자 전설 노드
무기 전문가 전설 노드
(흠...) 과다 출혈 전설 노드
피의 분노 전설 노드
위상 선조의 힘
대지격파자
고유 아이템 라말라드니의 역작
(*글쓴이 주접 : 라말은 신이다) 푸른 서슬
지옥망치
선조의 맹세
과잉살상
심홍색의 전장
전투 무아지경
만보
하로가스의 분노
고르의 머시기
EXP
85,925
(78%)
/ 87,001
페르탄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