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빌드로 이것보다 더 좋은 선택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본적인 매커니즘은



어스름 위상을 이용하여 쇠약의 포효나 모래수렁 위상, 각종 cc 로 자원을 회복하고
정복자 보드에 있는 처치 시 +4 영력 획득 , 대지의 힘 효과를 이용해서
최대한 많은 쳐부수기 스킬을 사용하여 사냥을 합니다.

그리고 정복자 보드의 최대 영력(선조의 노드)과 기술트리의 최대영력을 활용해서
대지의 힘이 발동하여 영력이 가득 찼을 때
쳐부수기 스킬을 4번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력 소모감소 옵션은 선조의 인도(영력 75 소모시 5초간 피해증가) 때문에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탱은

방어도 6700
만용을 이용한 준상시 보호막
보강 상태일때 피해 감소 40%
피해 감소 6.8%
회색곰의 분노 피해 감소 20%
쇠약의 포효 사용시 4초간 70% 피해감소
무쇠 가죽 피해 감소 9%
수문장(방어 기술 사용시) 피해감소 6초간 15% 


문양에서
곰인간 피해감소 10%
의연함 피해감소 최대10%

로 단단한 편은 아니지만 잘 버팁니다.

몹 수가 많을 때 쳐부수기 스킬을 난사하며 사냥이 가능하지만
몹 수가 적을 때는 영력 회복이 쉽지않아 스킬을 자주 못씁니다.







스킬와 영혼은총 , 정복자 세팅 링크 입니다.





투구 위상 효과로 기본 기술은 대지의 쐐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핵심기술  : 쳐부수기 - 격렬한(2초 기절)

방어기술 : 대지방벽 - 보존하는(보강) -> 궁극기 쿨타임일때 cc제거용으로 많이 사용합니다

               쇠약의 포효 - 타고난(이속감소) -> 영력이 부족할때 어스름(군중제어시 자원회복)을 이용한 자원회복과
                                                               몹 몰이후 딜하기 전 피해감소 효과를 받기위해 사용합니다.

동료기술 : x

진노기술 : 짓밟기 - 야생의(영력회복) -> 자연의(보강회복) 를 써도 상관없습니다. 이동기 , 정예몹 cc걸때 , cc걸렸                                                           을때 제거용으로 사용합니다.
                                                       진노기술이 쓸만한게 싹슬바람과 바위가 있지만 곰드루 특성상 답답함때                                                         문에 짓밟기를 다시 찾게되더라구요

궁극기 : 회색곰의 격노 -> 제 빌드의 핵심스킬 입니다. 고단을 가면 근거리에서 딜하는 곰드루 특성상 cc가 잘걸립                                      니다.  이때 궁극기로 25초(20초+처치시5초) 동안 저지불가 , 피해감소 , 초당 보강획득,                                      피해증가 , 초당 공격력 증가 라는 사기적인 능력으로 딜과 탱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궁극기가 쿨 일때는 영혼은총에 있는 폭풍전야를 이용해서 최대한 궁쿨을 줄여줍니다.

핵심 지속 효과 : 대지의 힘 -> 곰드루 초중반은 제압딜로 사냥했다면 후반은 대지의 힘 효과를 이용합니다. 
                                         영력 회복과 5초간 확정 극대화로 사기적인 성능이 나옵니다.
                                         





정복자 세팅입니다.



정복자 보드는 순서대로

생존 본능 -> 선조의 인도 -> 대지의 파멸

입니다


현재 사용중인 문양은

곰인간 , 지배(제압딜) , 의연함(보강)

입니다.

4번째 정복자보드에는 착취(취약)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제압보다는 대지의 힘을 이용한 극대화 피해가 효율이 더 좋다고 해서

추후에 지배(제압딜)를 기백(극대화피해) 로 바꾸고 템 옵션도 극대화피해를 추가하거나 바꿀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