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적중이 무엇인가



이런 행운의 적중 붙은 옵션이 발동하는 확률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여기서 변수가 또 있음

스킬별로 행운의 적중 확률이라는게 존재함


싹슬바람의 행적은 21%

여기서 실제 싹슬바람 사용시 포효의 행적으로 영력이 회복될 확률을 계산을 하면
0.25 x 0.21 = 0.0525 / 즉 5.25% 확률로 영력이 회복됨

그럼 아이템에 붙은 행적 수치는 어떻게 계산되는가

아이템의 행적 수치는 스킬 행적 수치를 상승시켜줌

예를 들어 행적 10% 반지를 2개를 낀다고 할때 

싹슬바람의 행적 수치는 기본 21% 에서 

21 x 1.2 = 25.2% 가 됨

그럼 행적 반지 두개를 꼈을때 포효로 인해 영력이 회복되는 확률은

0.25 x 0.252 = 0.063 / 6.3% 확률이 됨

보통 행적은 영력 수급 이나 궁극기 재감 같은곳에 쓰는 옵션인데 
해당 옵션이 발동하는 조건을 잘 확인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영력 수급한다고 정복자에서 "대학살의 욕망"을 찍고 행적 수치를 높게 올린다고 
영력 회복이 더 많이 되는게 아님
이런 경우에는 "자원 생성량" 옵션으로 올려야 함.
물론 자원 생성량 옵션은 위에 포효에서 회복량 4를 늘려주는 효과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