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단 난이도가 크게 하락하면서 이제 모든 던전이 가능해진듯 합니다
클리어에 6~8분정도가 걸렸고 실수로 죽는거 아닌 이상은 진행이 불가능한건 없었습니다
속성은 대부분 가능하긴한데 자원소진, 후방150%은 난이도가 많이 올라가서 거르는거 추천합니다

각성의 벽과 노화의 쿨감 패시브를 이용해서 뼈폭풍의 피감15%, 극확20%를 계속해서 유지하고
빡센 몹을 만났을땐 피안개로 진입해서 시체촉수와 뼈감옥을 활용하여 딜을 하면 됩니다




100단 파밍런을 하다보면 가장 문제가 되는건 두 가지 입니다

1. 유령, 시체활, 오한, 천둥처럼 한방이 강력한것들로부터 생존이 가능한가
2. 억압자+@ 속성을 얼마나 수월하게 잡을 수 있는가

여러가지 세팅을 해보고 느낀건 각성의벽+뼈폭풍+보호하는 폭풍의 방어 위상으로 보호막을 계속 수급해주는것이 죽을것도 살게해주는 엄청난 조합이라는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이발사는 억압자때문에 어떻게든 써보려고 여러 시도를 해봤지만 결국 위의 조합에 밀려서 빼게 되었습니다

아래는 제가 목표로 하고 있는 세팅입니다

무기(마법봉 or 낫) - 취약, 핵심, 극피 or 뼈극피, 모능
방패 - 각성의벽 (최대정수 높은거 우선)
머리 - 정수, 방어도, 재감, 생명력
가슴 - 방어도, 피감, 근피감, 원피감
장갑 - 뼈창, 극확, 행적자원, 행적
바지 - 추가보호막(고정옵), 방어도, 피감, 근피감, 원피감
신발 - 피하기충전횟수(고정옵), 이속, 정수감소, 시체촉수, 부상피감 or 회피
목걸이 - 이속, 정수감소, 방어도 or 피감, 패시브(불완전한균형, 적출 > 죽음의동력 > 피해증폭, 복합골절)
반지 - 정수, 극확, 취약, 생명력 or 극피, 뼈극피, 물리

공격 위상 - 쪼개지는, 휘감는핏줄, 톱니, 검의달인 or 자만하는
방어 위상 - 보호하는폭풍, 불복, 위세
자원 위상 - 드러난살
기동 위상 - 바람격퇴자
심장 - 신성모독자, 노화, 보복 or 유혹

뼈폭풍 유지가 잘된다면 자만위상+유혹심장 추천드리고 그렇지않다면 검의달인+보복심장 추천드립니다

희생 : 극확5%, 취약15%, 극피30%

정복자는 취향에 맞춰서 5보드, 6보드 선택하면 될거 같습니다
6보드 문양은 세력권인데 억압자+@를 더 안정적인으로 잡기위해 넣은거고 그게 싫으신 분들은 묘지기로 교체하면 될거 같습니다

마을에서 찍은 스탯이고 장비 맨 밑에 반지는 둘 중 하나 선택해서 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