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자 애들이 생각보다 외국 유튜버들이 문의하면 많이들 참고하더라구요(단 본사로 온 문의건만).

그래서 강령에 대해서 적당한 수준의 밸런스 패치 문의를 해보려고 합니다.

1. 소환수들이 본체의 30%가 아닌 50%를 적용받을 수 있게

2. 멘델른의 반지의 데미지 증가가 본체 스펙이 아닌 하수인 스펙을 따르고, 발동률을 행적 20% 이상으로 상향하거나 하수인 평타에 무작위로 터지게 변경(본체는 하수인만 강화하고 말 그대로 '아무것도 안해도' 전투가 가능하게)

3. 물리 시폭을 크게 버프 시켜줬으므로, 이에 유일하게 지속딜을 강화시켜주는 메마름 전설노드 확률을 지능 60당이 아닌 50당으로 낮추어 마름병 시폭 간접버프. 

이 정도면 충분히 개발진들도 공감할 만한 적당한 버프안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너무 무리한 건 없는지 코멘트 한번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