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스탯창에 마나 재생량 증가 옵션이 곱연산인건 2번 곱연산 되어 표시되고있고
합연산인건 아예 적용되지 않는 버그가 있습니다

과연 이게 스탯창 대로 작동하는건지 아니면 
스탯창만 단순 버그로 잘못 표기되는건지 매우 궁금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제가 매우매우 궁금한 사항이라 직접 실험해보았습니다

지금 비물리피해도 스탯창에선 각종 속성피해가 곱연산 되는데 실제로는 적용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기때문에 스탯창에 표시되는게 더더욱 신뢰성이 떨어졌습니다






실험 방식은 이렇습니다

마나를 소진하고 영상을 녹화하여 그걸 움짤로 딱 3초 구간을 잘라만들어서
초당 마나가 몇씩 회복하는지 계산해보았습니다



※ 실험에 혼동사항이 될 수 있는 방출 문양은 제거하고 실험하였습니다





※ 참고로 제 템셋팅 기준 자원 생성량 옵션이 좀 있어서 기본 마나 재생량이 16입니다
이 점 참고 바랍니다




1. 기본 상태








시작 마나 59




3초 후 마나 109

(109-59) / 3 = 16.66

스탯창과 거의 일치함







2. 강화된 얼음 갑옷 마나 재생량 25% 곱연산





16 X 1.25 = 20이 돼야하는데
16 X 1.25 X 1.25 = 25 
스탯창에 곱연산이 두번 되어 표시됨




시작 마나 63



3초 후 마나 125


(125-63) / 3 = 20.66

곱연산 두번된 스탯창과 일치하지 않음
실제론 곱연산 한번만된 마나 재생량으로 회복됨







3. 불타는 과도 전류 3스킬 마나 재생량 45% 합연산



불타는 과도 전류는 45% 합연산이기때문에
자신의 마나 재생량이 몇이든간에 초당 4.5 마나 재생량이 올라야합니다

근데 스탯창에는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불타는 과도 전류 얻음이 뜨고 3초동안 재생량을 측정하였습니다




시작 마나 30





3초후 마나 88



(88-30) / 3 = 19.33

아무 적용없는 스탯창과 일치하지 않음
실제론 초당 약 4.5 마나 재생량이 제대로 적용됨





결론 : 스탯창에 표시되는건 버그이고 실제론 다 제대로 작동하고 있습니다

불타는 과도 전류는 마나 부족하시면 3스킬 찍어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앞서 직접 실험 안해보고 스탯창만 보고 판단해서 적용 안된다고 댓글 달아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