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벼락불 마법부여 > 적 처치시 낮은 확률로 짜릿한에너지 생성 ( 걍 개 ㅂㅅ아무도 안 씀 )

2. 소각 마법부여 > 인공지능 -100짜리 뱀 나와서 몇초동안 적 소각 ( 위상용으로만 쓰임 다른용도 시급 )

3. 얼음파편 마법부여 > 빙결된 적에게만 얼파가 날라감 ( 솔직히 빙결되면 얼파 안날라가도 다른스킬로도 다잡힘 )

4. 번개줄기 마법부여 > 기절시키면 40% 확률인가?로 번개줄기 3개 퍼져 나옴 ( 진짜 개 쓰레기중 쓰레기 )

5. 얼음갑옷 마법부여 > 직접피해 피격시 5%확률로 얼음갑옷 생성 ( 장난도 아니고 체감 1도 안됨 ) 

6. 히드라 마법부여 > 특정 마나 소모시 히드라 대가리 5개 나옴 ( 마나소모량 더 줄여야 됨 )

7. 번개창 마법부여 > 짜릿한 에너지 습득시 10%확률로 번개창 나옴 ( 짜릿한 에너지 10개먹어야 한개 나올까말까)

8. 눈보라 마법부여 > 몇초동안 내 위에 눈보라 떠다님 ( 이런식으로 시전되는거 너무 비효율적 다른 방법 필요 ) 

9. 운석낙하 마법부여 > 행적 8% 확률로 운낙 떨어짐 ( 확률 더 올려라 좀 너무 가뭄에 콩나듯 떨어진다 )

10. 구상번개 마법부여 > 치명타시 행적 30%확률로 정지구상번개 나옴 ( 솔직히 극대화시 나오는거라 극대화 터지면 몹들 이미 다 갈려나가는데 정지해있는 구상번개 나와봤자몹들 다 갈려나가고 그 자리에 구상번개만 멈춰있음 의미없는 마법부여 )


사람들 잘 안 쓰는 마법부여 개인적으로만 분석한거라 반박이나 의견 받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