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요.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는 날 디아블로 불멸의 낚시 플레이가 오늘 깜짝 등장합니다!

이천이십삼-02-22
따뜻한 봄이 오고 얼음이 녹아 <디아블로: 불멸>이 함께하는 첫 봄입니다! 이번에 디아블로: 불멸은 수많은 모험가들의 목소리를 듣고 게이머들을 위한 독특한 봄날 모험을 준비했습니다! 오늘(2월 22일) 레저 낚시가 깜짝 등장합니다. 프로젝트팀이 플레이어들을 이끌고 피난처의 물을 탐험하며 누가 물고기왕을 잡을 수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그림 일

[이리와 모험가들 낚시!]

"봄은 만물이 번성하는 생명속에서

밤이 시냇물과 함께 흐르고 시대감이 넘치는 작은 다리 위에 화려한 옷을 입은 모험가들이 멋진 ‘리치다’ ‘리치다’ 등의 동작을 반복하며 갈고리를 뺐다가 참을성 있게 기다리다가 낚싯대를 들고 싣고 돌아온다!

한 사람 한 다리 한 개 낚시꾼의 봄이 약속대로 온다!

그림 이

디아블로: 불멸 프로젝트팀의 두뇌가 활짝 열려 모험가들을 소환해 캐주얼 낚시를 시작합니다!

"2월 22일 모험가들은 43레벨에 도달하면 낚시 안내 임무를 받는다. 베르펜 섬에 가서 어부 마닉스를 찾아 어부를 따라 낚시의 기본을 배우면 게이머들이 자유롭게 낚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불멸은 바이얼핀 섬, 묘지, 빙원의 세 장면에서 각각 훌륭한 위치에 있는 낚시터를 준비했고, 그 장면에서 낚시 여행을 도와줄 어부를 배치했습니다!

"각 장면마다 낚시 포인트의 수가 다양해서

"빨리 좋은 자리를 골라

그림 삼

[이리와, 공략이 왔다, 받아라!]

새로운 플레이 방식이 출시되었고 탐험 공략도 곧 피난처에 퍼질 것이다.

이번에는 여러분의 경험을 정리하지 않고 게시하겠습니다. 디아블로: 불멸의 프로젝트팀이 직접 플레이어들에게 큰 물고기를 낚는 표준 해답을 드립니다!

낚시를 하는 모험가는 진도 막대에 따라 수면의 변화를 관찰할 수 있으며 대기 시간이 길수록 희귀 물고기를 쉽게 잡을 수 있다. 가장 소중한 물고기는 종종 가장 참을성 있는 낚시꾼만이 정복할 수 있다! 낚싯바늘의 상태는 항상 화면 위에 표시되므로 플레이어는 안심하고 다른 화면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낚싯바늘에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됩니다.

그림 사

또한, 잡은 어류의 종류는 낚시 시간과도 큰 관련이 있습니다. 오전 8~12시와 저녁 20~0시 사이에 낚시꾼들은 일상적으로 나타나지 않는 물고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게이트피스크'를 비롯한 최고 등급의 어왕도 잡힐 수 있습니다! "게트피스크어는 바이르핀 섬에 서식하며 희귀 물고기를 잡으면 플레이어도 [헤라딤 도감]에 새로 추가된 [물고기 도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희귀한 물고기를 잡은 후, 모험가는 장면 속의 어부를 찾아 다양한 보상 그리고 희귀 물고기 외에도 플레이어는 숨겨진 심해 보물 상자를 잡을 확률이 있고 보물 상자에서도 거래 가능한 일반 보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림 오

"어쨌든

이 캐주얼 플레이가 모험가들의 마음을 찌르는구나! 게이머들은 긴장된 전투를 하면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실용적인 게임 혜택으로 교환하여 실제 낚시와는 비교할 수 없는 성취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신""이든 ""소백""이든 어둠의 세계의 바다에서 자신의 ""꿈속의 정어""를 잡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