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만용사

떨어지는 천둥(오프핸드): 광전사의 분노는 이제 근처의 적들이 출혈을 일으키고 있을 때 격노하여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난로 갈고리(가슴): 사슬 창은 이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해를 입히고 적에게 출혈을 일으키는 관통 창을 던집니다. 이 창은 중첩될 수 있습니다. 창은 최대 2번까지 던질 수 있습니다.
무정한 공포(헬름): 이제 사기 저하가 포효하여 근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통제력 상실과 밀쳐내기에 면역이 됩니다.
사자 갈기(주 무기): 이제 사기 저하가 주변 적의 상처를 폭발시켜 지속적인 피해 효과를 즉시 해결합니다.
템포 체인지(바지): 체인드 스피어 충전량이 1만큼 증가합니다.
황소뿔(어깨) : 회오리바람이 같은 대상을 3번 적중시키면 대상을 찢어 최대 2.5초 동안 초당 554의 피해를 입힙니다.

//

혈기사

피 묻은 양보(바지): 어보미네이션이 활성화된 동안 주 공격으로 적에게 출혈을 일으켜 3초 동안 초당 491의 피해를 입힙니다.
Ferryman's Lantern(오프핸드): Ravage는 출혈 중인 적에게 추가로 435의 피해를 입힙니다.
탐닉하는 서예가(주무기): 이제 소용돌이 일격이 최대 3번 활성화됩니다. 각 공격은 적에게 출혈을 일으키고 공격은 적을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데미르 가면극(헬름): 소용돌이 일격 또한 3초 ​​동안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구리 맛(어깨): 박쥐 떼가 이제 수동적으로 박쥐를 보내 출혈 중인 적을 공격하고, 활성화하면 근처의 출혈 중인 적에게 피해를 주며 박쥐가 돌아와 자신을 치료하게 됩니다.
Teeming Grotto(가슴): Swarm of Bats는 또한 적의 방어구를 파괴하여 3초 동안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

성전사

기름부음받은 유황(투구): 봉헌은 이제 자신과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주는 강렬한 성스러운 불꽃을 불러옵니다.
Brightsteel Spathe(오프 핸드): 이제 Shield Glare가 공격을 받을 때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눈을 멀게 하는 보호 빛으로 당신을 에워쌉니다.
Cloister of Misery(바지): 이제 방패 돌진으로 인해 대상 위치로 도약하여 근처의 적들을 모으고 피해를 줍니다.
신성한 도발(어깨) : 활성화된 동안 받는 공격 하나당 빛의 소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하며 최대 4번 발동합니다.
Shelter of Khalim(가슴): Conjuration of light는 이제 흡수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Trial by Fury(주 무기): 적으로부터 피해를 받으면 적중 시 다음 신성한 불꽃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89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악마 사냥꾼

문 앞의 멧돼지(투구): 이제 센트리가 지정한 지점에 그림자 화살 타워를 소환하여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휴경지 농장(오프 핸드): 스트레이프가 그림자를 소환하여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최대 2회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여정(바지): 복수를 활성화하면 5초 동안 자신과 아군 소환수가 0.5초마다 최대 1개의 추가 화살을 발사하여 276의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필드가 생성됩니다.
타르-블랙 레인(주 무기): 연막은 이제 안개를 생성하여 즉시 투명하게 만들어 현재 군중 제어 효과에서 벗어나는 동시에 밀쳐내기에 면역이 됩니다.
부서진 유리 위의 왈츠(어깨): 보초 근처에서 칼 함정이 발동되면 해당 보초의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Yearling Kiln(가슴): Vengeance는 내면의 악마를 소환하여 대상을 지속적으로 공격하지만 더 이상 이동 속도를 수동적으로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수도사

다크 커버(어깨) : 웨이브 오브 라이트가 이제 대형 골든벨로 자신과 주변 아군을 보호하며, 활성화 중 피해를 받으면 주변 적들에게 피해의 파도가 생성됩니다.
팔콘 다이브(가슴) : Inner Sanctuary의 범위가 20% 증가됩니다.
가혹한 진실(오프 핸드): 신비한 일격 충전량이 1만큼 증가합니다.
머무는 향(바지) : 미스틱 스트라이크가 소울 에너지를 던져 적에게 적중 시 피해를 주고, 팬텀을 소환해 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게 됩니다.
넥브레이커(투구): Inner Sanctuary는 이제 플레이어와 소환수의 이동 속도와 기본 공격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Shatter Spall(주 무기): Mystic Allies는 Soulfire와 Wind를 활용하여 적을 공격하는 두 영적 존재를 소환합니다.

//

강령술사

부식성 석판(오프 핸드): 골렘 지휘가 주변 적에게 취약 효과를 적용하여 받는 피해를 8% 증가시킵니다.
고름 상처(어깨): 적에게 활성화된 서로 다른 피해 효과마다 해골 마법사의 피해가 8%에서 최대 32%까지 증가합니다.
Frigid Repose(가슴): 뼈 갑옷이 자신과 소환수에게 서리 망토로 적용되어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냉각시킵니다.
부패한 맹공격(투구): 해골 명령이 썩어가는 좀비를 소환하여 근처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킵니다.
불멸의 악의(바지): 활성화되면 뼈 갑옷이 치명타 적중률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위키드 허스커(주무기): 본 스피어가 적 방어구를 파괴하여 2초 내에 가하는 치명타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

마법사

여진(가슴): 라이트닝 노바가 이제 주변 지역에 충격파를 방출합니다. 적중당한 적들은 계속 피해를 입고 잠시 기절합니다.
파멸의 가시(어깨): 분해가 범위 내의 적을 공격하고 그들의 사랑을 녹이는 에너지 구체를 방출합니다.
Ephemeral Visage(헬름): 느린 시간은 이제 공격 속도, 이동 속도, 스킬 범위 효과 및 지속 피해가 해결되는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프레네틱 스파크(오프핸드): 라이트닝 노바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 감소합니다.
Hastened Oblivion(바지):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 붕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하며 최대 3초까지 감소합니다.
휘발성 중재자(주 무기): 마법 미사일이 적에게 적중하는 마법 미사일 3개마다 폭발을 일으켜 해당 지역에 1099의 피해를 입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