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셋 모은게 4개 정도인데.

* 살바스 6셋 
- 장점 : 솔로잉 최강.  비투4셋효과보다 체감 공속 빠름.  몸에 전기 이펙트 멋짐. 닥사 젤 빠르고 편함. 누르고만 있어도 터짐.

- 단점 : 확률 스킬이라, 원할때 사용이 안됨. 다른 사람 적용 안됨. 전장이나 파티플에서는 활용도는 떨어짐.

* 비투 6셋 :
- 장점 : 쿨만 잘 계산하면 자기가 원하는 타이밍에 쓸수 있음. 전장에서 가장 활용도가 높은 6셋 효과. 
           제어불가나 순삭만 안당하면 악사도 몸빵이 가능함. 전장이나 공격대, 파티플 등에서 활용도가 가장 높음.

- 단점 : 특별한 단점 없음. 타셋트 보다 평타 데미지 떨어지는거?

* 고행자 6셋 
- 장점 : 2만 넘는 데미지에 극대화가 적용됨. 스턴 범위 꽤 넓음. 번개가 내리치는 이펙트 짜릿.
           전장은 사용안해봐서 데미지가 보정되서 떨어지는는 모름. 
           2, 4셋 효과 활용하는 스킬 구성하면 도망치면서 딜할 수 있어서 본인 전평보다 높은 균열이나 피의길 등 뚫기 좋음. 몰살에 머리에 다발 화살 4개 추가 넣고 3다발 타이밍엔 단일순간딜은 모듣 셋 중 최강.
      
- 단점 : 역시나 확률 발동이라 원하는 타이밍에 안터짐.. 공속 셋팅 안하면 답답해 뒤짐.  고행자는 4셋까지가 좋은듯. 

* 바람 6셋
 악사들 잘 사용하지 않는 셋트인데 던전 돌다가 우연히 완성...  전투 때 15% 이속이랑 4셋 공격력 20% 상승. 몸이나 적 근처가면 무조건 발동하고 1뎀지라도 맞으면 풀림. 6셋은 데미지 5번 막아주는 보호막 생성 효과.   

- 장점 :  공격력 20% 올라가는거라 주공격만 데미지 올라가는 살바스보다 데미지 자체는 쎔. 
            던전 보스때, 성기사랑 함께 하면 뎀지는 최강. 
            6셋이면 5번 뎀지(틱뎀지도 한번으로 적용) 막아주는 거라 생각보다 바람 버프 유지하는게 어렵지 않음 .                전장에서 연막+다발 뒷치기로 재미 볼수 있음.

- 단점 : 전장에서 같은 악사나 마법사 계열 만나면 6셋 효과 금방 풀려서 의미가 없음...
     

 * 결론 : 6셋으로 갈꺼면 필드 닥사는 살바스 / 그외엔 비투가 좋은데, 가끔 뒷치기 용으로 바람도 쓸만. 

            4셋+2셋이면    필드 닥사는 비투4+이샤타르2(or 바람2) 공속+이속. 
                                 던전은 비투4+살바스2나 성기사 같은 팟이면 바람4+살바스도 화력 굿.
                                  전장은 비투4+살바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