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감 관련해서 방향성이 좀 이상한것 같아서 써봅니다.

님블이 이야기하는 치감장비의 선택이란 어떤걸 이야기하는지 도무지 보이지가 않네요.

루트템에 치감장비를 뺀 루트가 활성화 되길 원하는건가요?

아니면 치감장비와 일반장비를 모두 만든 다음 상대에 따라 바꿔 끼면서 싸우는 상황을 이야기하는걸까요?

아니면 치감루트와 일반루트 2가지를 준비한 다음 해당 판에 나오는 실험체의 종류에 따라 루트를 선택하길 바라는걸까요?

치감말고도 할일이 즐비한데 왜 스스로 일거리를 만드는지 모르겠습니다. 시간이 그리 많나요?

이번에 흡혈 장비를 너프한것으로 보아 아이템에 의한 흡혈을 줄여서 실험체의 흡혈 성능에 따라 치감의 선택을 의도한것으로 보입니다만...

본인들 게임에 현재 루트선택시 상대방 특성은 안보인다는 건 전혀 모르는게 아닌가 싶네요...

단순히 치감은 흡혈만 저격하는 용도가 아닙니다.

치감을 고려해야하는 특성만 4개입니다.

누가 무얼 들고 올지 모르는 상황이 굳이 아니더라도 팀단위 1대1이 아닌 배틀로얄에서 쉽사리 선택이란게 되는게 아닙니다.

특히나 치감이 현재 이리에서 어떤 포지션인지를 잘좀 생각했으면 좋겠습니다.

치감장비 착용상태에서 치감영향이 전혀 없는 적을 상대하는데에는 그리 큰 리스크가 아닙니다.

하지만 치감미착용시 흡혈 실험체를 만난 경우 피지컬의 영역을 벗어나는 케이스도 상당히 많다는 점을 잊지마십시오.

이런 상황에서 안일하게 흡혈이나 보호막 등을 너프하면   치감의 존재자체가 의미를 잃어버립니다.

치감은 원래는 선택이었습니다. 실제로 과거에 랭크에서 스킬자체에 흡혈이 있는 실험체가 비주류일때 치감을 과감히 빼고 하는 경우도 꽤 있었어요...

근데 지금 이상황이 된건 흡혈마와 모피흡의 존재에요..

조건부긴 하지만 부합만 하면 어떤 실험체건 피흡실험체가 되는데

로딩화면 전까지 특성확인도 안되고 직접 마주치기전까진 루트템확인도 안되는건 둘째치고

18명이 개별팀인 배틀로얄에서 치감을 빼는 선택을 할 수 있다? 스위칭? 전투중에 장비도 마음대로 갈아끼울수없는 게임인데?

앞서 말했듯 치감빼고 있다가 잘못 걸리면 바로 죽음인 상황에서?

님블뉴런 이상한거에 집착하지마시고 부탁하건데 abc나 어떻게 할 생각부터 하세요...

자꾸 이상한곳에 헛다리 짚는거 같아서 불안합니다.

실험체에 따라서 치감을 선택하게 하고 싶었다면 흡혈이란 옵션을 한정했었어야죠 이제와서 선택이랍시고 흡헐템 조정해봐야 아무런 의미 없어요.

아니면 치감삭제하고 흡혈이 의미가 없을 정도로 일괄 너프 때리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