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루미아 섬의 생존자 여러분,
X(트위터) 팬아트 이벤트가 진행되어 안내드립니다.

먼저, X(트위터)에서 #ER_FANART 해시태그를 통해
멋있는 작품을 등록해 주시는 모든 팬아터분들께 감사 인사드리며,
보다 많은 분들께서 팬아트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름하여, 코스튬 팬아트 이벤트 : 이렘의 옷장 이벤트를 안내드립니다.


코스튬 팬아트 이벤트 : 이렘의 옷장

1. 이벤트 기간
- 2024년 1월 18일(목) ~ 2월 14일(수) 23:59 (KST)

2. 이벤트 참여 방법
- 이렘(기본 의상) 이미지 [다운로드 받기]
- 자유롭게 이렘의 의상 그리기
- X(트위터) 팬아트 업로드 시 해시태그 2가지 기재(#ER_FANART #CHANGE_IREM_RELAY)


※ 2가지 해시태그를 정확하게 기재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 참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기본 의상 이미지는 팬아터 여러분의 편의를 위한 것으로 이렘의 전신 모두 그리실 수 있다면 꼭 제공 이미지를 활용하지 않고 자신의 개성을 살려 완성하셔도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3. 참여 보상
- 참여한 팬아터 전원 [1,000 이벤트 NP(7일)] + [스킨 데이터 세트 1개]를 드립니다.

4. 지급 방법
- 보상 지급 정보 취합을 위해 이터널 리턴 공식 트위터 계정 DM을 통해 게임 내 닉네임을 취합할 예정입니다.

※ 게임 내 닉네임 이외 다른 정보는 묻지 않습니다.
※ 팬아트 참여 보상은 이벤트 종료 후 게임 내 닉네임 취합하여 2월 중 지급 예정입니다.

유의 사항
- 과도하게 낮은 품질, 이벤트 기간 외 업로드 작품, 타인에 대한 혐오 또는 불쾌하거나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요소가 포함된 경우는 이벤트 참가에서 제외됩니다.
- 부정한 방법(타인의 저작물 표절, 도용 등)으로 이벤트 참여 시, 당첨 이후 취소 및 보상이 회수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이벤트는 콘테스트 또는 공모전이 아니며 많은 작품으로 참여하셔도 보상은 계정 당 최대 1회 수령 가능합니다.
- 이터널 리턴 이벤트 정책 및 님블뉴런 IP 이용 정책을 준수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