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킹이랑 시작템 파밍 끝난 이후 후반 운영을 잘 모르겠음ㅠㅠ

1. Q최대체력 비례 때문에 신발템을 혈액팩 필요한 템으로 설정해놓고 쓰다보니 너무 비싸서 신발은 게임이 엄청 잘 풀리는 게 아니고서야 거의 등산화? 그걸로 끝나는 경우가 많더라고. 1등해도 등산화 엔딩으로 되는데 전설신발 많이 중요함? 몸이랑 가장 먼저 맞춰야 하는 건가여?

1-1. 머리, 팔, 다리 전설템 추천 좀.
쿨이 빠른 편이라 최대체력은 안 붙어있지만 얼음팔찌로 슬로우도 묻힐 겸, 스태미나 모자란 것 좀 메꿀 겸 해서 만드는데 나쁘지 않은 선택일까요?

2. 탱커는 몸만 맞춰주고 다 딜러 몰아줘야 하나요? 대놓고 자기 달라고는 안하는데 딜러 포지션인 친구가 무언의 압박을 줌ㅋㅋ 딜은 확실히 잘 넣긴 하는디

2-1. 친구, 친구여친, 나 이렇게 게임하는데 나도 잘 못하지만 친구여친이 진짜 못해서 한타 일어나도 거의 2:3으로 싸우다가 친구랑 내가 죽는 경우가 많고 친구여친은 딜러를 잡아도 내 레녹스보다 딜을 못 넣는데 만약 탱커가 템을 딜러한테 몰아주는게 맞다면 친구여친한테도 템을 계속 양보하는게 나을까요? (지면 지는가보다 하는 거라 못하는 것 자체에 짜증나는 건 아닌데 그래도 효율이 나오는 사람이 전설템을 먼저 만드는 게 낫지 않나 싶어서)

3. 특성에 금강이랑 보호막 주는 특성 두개가 있던데 싸울 때 뭐가 더 좋은가요?? 가져온 루트 보면 거의 반반 나뉘어져 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