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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캐릭터- 실비아
18번째 캐릭터 실비아가 루미아 섬에 도착했습니다.
그란투리스모 (패시브) 실비아는 연구소를 제외한 새로운 지역에 진입 할 때마다 공격속도가 1/2/3%만큼 증가합니다. 15개 지역을 모두 탐색하면 스킬 증폭이 15% 증가합니다. 30초 마다 다른 지역에 진입하면 1초 후 연료를 10/12/14만큼 획득합니다. 바이크에 타지 않은 상태에서 3초 마다 1의 연료를 획득합니다.
스피드건 (Q) 실비아가 대상을 지정하여 스피드건을 쏘아 경로 상의 적들에게 25/45/65/85/105 (+공격력의 40%)의 피해를 입히고, 자신과 경로상의 아군들에게는 40/60/80/100/120 (+공격력의 30%)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자신을 제외한 스킬에 적중한 대상의 수만큼 각각 5의 연료를 획득합니다. - 쿨다운 7.5/6.75/6/5.25/4.5초 - 대상 지정 거리 5m, 피해 범위 7m, 너비 1m - 스태미너 소모 50/60/70/80/90
피니시라인 (W) 실비아가 지정한 위치에 피니시라인을 생성하여 라인에 닿은 적에게 40/50/60/70/80 (+공격력의 30%)의 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를 2초 동안 40/45/50/55/60%만큼 느려지게 합니다. 이동속도 감소 효과는 한 번만 적용됩니다. - 쿨다운 15초 - 사거리 7m, 너비 5/5.5/6/6.5/7m - 스태미너 소모 25/35/45/55/65
스페어휠 (E) 실비아가 지정한 방향으로 스페어휠을 굴려 적중한 적에게 거리에 따라 70/85/100/115/130 (+공격력의 60%)에서 최대 154/187/220/253/286 (+공격력의 132%)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3m 안에서 적중되면 밀려납니다. 3m 밖에서 적중하면, 적중한 거리에 따라 2~24의 연료를 획득합니다. - 쿨다운 12/11/10/9/8초 - 사거리 15m, 너비 1m - 스태미너 소모 50/60/70/80/90
기동전 (R - 궁극기) 실비아가 바이크에 탑승하여 1초마다 5의 연료를 소모하며, 기본 이동속도가 0.2/0.25/0.3만큼 증가하고 바이크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쿨다운 3초 연료가 30이상일 때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크 상태에서는 기본 공격과 무기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처음 바이크 모드로 변경하면 1.5초 동안 예열을 합니다. 예열 시간 동안 이동속도가 50% 감소합니다. 바이크 탑승 시 방어력이 10/17/24 증가합니다. 바이크는 10도 이내의 선회각으로 이동하면 속력이 서서히 증가하여 최대 70%까지 증가합니다. 10도 이상 회전하면 회전각에 비례해 최대 80%까지 감속합니다.
파워슬라이드(바이크 탑승 Q) 실비아가 바이크로 선회하며 범위 내의 적들에게 60/102/144/186/228(+공격력의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 쿨다운 3/2.75/2.5/2.25/2초 - 연료 10 소모 - 피해 범위 2.5m
프론트 플립 (바이크 탑승 W) 실비아가 바라보는 방향으로 점프하여 범위 안의 적들에게 90/130/170/210/250(+공격력의 60%)의 피해를 입히고 0.5초 간 공중에 띄웁니다. - 쿨다운 10/9/8/7/6초 - 연료 10 소모 - 사거리 3m, 피해 범위 1.75m
윌리 (바이크 탑승 E) 실비아가 지정한 적에게 바이크의 앞바퀴를 들며 돌진하여 40/65/90/115/140(+공격력의 60%)의 피해를 주고 1m 만큼 밀어냅니다. 바이크의 현재 이동속도의 6/10/14/18/22배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쿨다운 14/13/12/11/10초 - 연료 10 소모 - 사거리 4m
기동전 (바이크 탑승 R) 실비아가 바이크에서 내리며 스킬들이 변경됩니다. 3초 이내의 다음 기본 공격은 125/150/175%의 피해를 줍니다. - 쿨다운 3초
시스템
닉네임 숨기기 이제 환경 설정에서 닉네임 숨기기를 선택하면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자신의 닉네임을 보여 주지 않고 임시 닉네임으로 표시하여 보여줍니다. - 임시 닉네임은 실험체1, 실험체2와 같이 표시됩니다. - 사망 시 결과 창에서는 자신을 죽인 플레이어의 원래 닉네임과 임시 닉네임을 보여줍니다.
매치메이킹과 LP 랭크 대전 도입 전 매치매이킹 레이팅에 대한 몇 가지 실험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 솔로 모드의 LP 계산에서 플레이어 처치의 반영 비중을 조금 높였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상황에서 플레이어가 좀 더 전투적인 선택을 하도록 유도하고자 합니다.
- 변경된 기준이 특정 캐릭터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지만, 평균 획득 LP가 캐릭터 밸런스의 중요한 기준이기 때문에 점차 변경된 기준에 맞게 조정될 수 있을 것입니다.
- 듀오 및 스쿼드 모드에서 사전구성팀이 받는 페널티를 조금 완화합니다.
매칭 후 작업 표시줄 아이콘 알림 (변경) 매칭이 완료되면 이제 영원회귀 화면을 윈도우 최상단으로 올려주는 기능이 최종 QA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되어 제외되고, 매칭 완료 시 작업 표시줄 아이콘이 반짝이는 기능만 적용되었습니다.
조작감 개선 스킬 시전이 이제 이동 명령을 취소시키지 않습니다. 이동 중 스킬 사용 시 좀 더 부드럽게 동작합니다. 단, 일부 스킬은 이동 명령을 취소하는 게 더 매끄러워서 제외됩니다.
단축키 단축키 P - 게임 중 사전 설정된 루트 리스트를 on/off 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 인게임의 캐릭터 리소스(매쉬, 텍스쳐, 본, 애니메이션)에 대한 최적화 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합니다. 지난 번 아이솔에 이어, 이번에는 매그너스가 적용됩니다. 리소스 최적화가 이뤄진 캐릭터들이 발생시키는 부하가 줄어들기 때문에 더 많은 캐릭터들이 적용될 수록 전체적인 부하가 줄어들 예정입니다.
캐릭터
아드리아나 듀오 모드에서 주는 피해 95% —> 92% 스쿼드 모드에서 주는 피해 86% —> 85%
방화 (Q) - 기본 피해 12/14/16/18/20 —> 12/15/18/21/24
아야 듀오에서 주는 피해 90% —> 85%
키아라 듀오 및 스쿼드 모드에서 주는 피해 100% —> 97%
피오라 피오라 양손검은 승률이 높지만 표본이 매우 적고 솔로 800점 이상에선 거의 채택되지 않으므로, 이번 업데이트 대상에서는 제외됩니다.
팡뜨(Q) - 시전 시간 0.4 -> 0.33초 - 기본 피해 40/75/110/145/180 —> 40/80/120/160/200 - 쿨다운 11/10/9/8/7초 —> 9/8/7/6/5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