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블뉴런
2021-02-16 1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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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노트 - 0.26.0 (2021.02.17) - 수정됨
신규 캐릭터 - 캐시새로운 캐릭터 캐시가 루미아 섬에 등장합니다. 캐시는 1주일 간 랭크 대전에서 선택할 수 없습니다.
외과 전문의(P) 외과 전문의 : 캐시가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3초 동안 공격력의 20%의 고정 피해를 입히는 외상 상태가 됩니다. 기본 공격은 1개, 스킬 공격은 2개의 외상 스택을 부여하여 5스택이 쌓이면 6초 동안 최대 체력의 6%(+공격력의 20%)만큼 고정 피해를 입히는 치명적 외상 상태가 됩니다. 캐시는 치명적 외상 상태의 적에게 치명타를 입히면 10/25/40% 만큼 치명타 피해가 증가합니다.
포스트옵 : 적에게 스킬피해를 입히면 2초간 110/165/220(공격력의 40%)의 피해를 막아주는 보호막을 획득하고, 이동 속도가 13/19/25%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를 입히면 포스트옵의 쿨다운이 1초 감소합니다.
동맥절제술(Q) 캐시가 적에게 빠르게 돌진하여 30/60/90/120/150(+공격력의 70%)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기본 공격 사거리 안에 있으면 제자리에서 즉시 공격하여 5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포스트옵의 쿨다운이 1초 감소합니다. 치명타 피해 증가량만큼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캐시가 적을 치명적 외상 상태로 만들면 동맥절제술의 쿨다운이 80% 감소합니다.
엠퓨테이션(W) 캐시가 전방으로 톱을 날카롭게 휘둘러 70/105/140/175/210(+공격력의 50%)의 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를 2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스킬의 바깥 범위에 적중한 적은 1초 동안 이동 스킬을 사용할 수 없는 고정 상태가 됩니다.
수쳐(E) 캐시가 실이 묶인 바늘을 던져 30/40/50/60/70(+공격력의 30%)의 피해를 입히고 0.5초동안 속박시킵니다. 바늘이 적중하면 관통하여 최대 1명의 적에게 추가로 적중 할 수 있습니다. 관통한 바늘이 적에게 적중하면 적중한 대상들을 서로 끌어당겨 1초간 기절시키고, 30/40/50/60/70(+공격력의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관통한 바늘이 벽에 충돌하면 처음 바늘에 적중한 적을 벽으로 밀어내 1.5초간 기절시키고, 30/40/50/60/70(+공격력의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이머전시 OP(R) 기본 지속 효과: 캐시는 빈사 상태의 아군을 회복시키면 2/3/4초간 아군의 최대 체력을 초당 5%씩 회복시키는 영역을 생성합니다. 캐시가 지정한 방향으로 톱을 휘두르며 빠르게 이동하여, 범위 내의 적들에게 120/200/280(+공격력의 60%)의 피해를 입히며 즉시 치명적 외상을 부여합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따라 300/500/700(+공격력의 150%)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적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25%일 때 최대가 됩니다.)
범위 내의 아군들은 체력이 120/200/280(+공격력의 60%) 만큼 회복됩니다. 아군의 체력이 40% 미만이면 180/300/420(+공격력의 90%) 만큼 회복됩니다.
신규 스킨 - 경찰 아야경찰 아야 스킨이 등장합니다.
시스템생명의 나무 타이머 표시 생명의 나무의 출현 장소에서 출현 예정을 알리는 타이머가 보다 직관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보안 강화 및 안티 치팅툴 적용 기본적인 보안 레벨이 강화되며, 안티 치팅툴이 적용되었습니다. 안티 치팅툴은 불법 프로그램에 대한 패턴을 수집하여 감지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루트 시스템 개선
그 외 개선사항
캐릭터
루크 루크의 게임 전반에 걸친 교전 능력과 후반 잠재력을 상향합니다.
쇼우 쇼우는 사용 무기에 따른 기댓값 차이가 큰 실험체입니다. 스킬 피해량 조정으로 위력 차이를 줄이고, 게임 초반 웍 돌진 스킬을 좀 더 신중하게 사용하도록 쿨다운을 조정합니다.
쇼이치 쇼이치의 이동 편의성을 조금 상향합니다.
아드리아나 아드리아나가 솔로/듀오/스쿼드 모드에서 좀 더 균등한 위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조정합니다.
아야 스킬 피해량 조정으로 사용 무기에 따른 위력 차이를 줄입니다.
아이솔 시야를 확보하는 플레이가 좀 더 용이하도록 샘텍스 폭탄의 시야를 조정합니다.
엠마 엠마는 후반부의 강함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낮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키 상위권에서 고전 중인 유키의 전체적인 위력을 상향합니다.
자히르 자히르는 가장 좋은 결과를 보이는 실험체 중 하나입니다. 자히르가 교전 중 강함을 유지하는 시간을 조정합니다.
피오라 피오라는 무기군, 티어, 모드를 막론하고 게임에서 가장 좋은 퍼포먼스를 보이는 실험체 중 하나입니다. 게임 초반의 위력을 하향 조정하는 대신, 후반에는 기존과 비슷한 위력을 낼 수 있도록 조정합니다.
하트 주위에 야생 동물이 있는 환경에서도 하트가 적극적으로 교전을 선택할 수 있도록 Flanger(E) 스킬의 작동 방식을 변경합니다.
현우 현우가 선빵필승(E) 스킬을 성공적으로 사용했을 때 더 큰 보상을 얻도록 조정합니다.
혜진 혜진은 상위권 및 전체 구간에서 평균 MMR 획득률이 가장 낮은 실험체 중 하나입니다.
듀오/스쿼드 모드 피해 보정최상위권 및 전체 구간에서 지나치게 높거나 낮은 위력을 보이는 실험체들의 듀오/스쿼드 모드에서의 위력을 조정합니다.
아드리아나
아야
하트
아이솔
재키
쇼우
나딘
실비아
피오라
무기게임 초반 여전히 과도한 위력을 내는 일부 희귀 등급 무기들의 위력을 하향 조정합니다.
글러브
단검
레이피어
방망이
석궁
쌍절곤
저격총
투척
창
활
방어구스킬 피해 감소(고정) 옵션이 신규 추가되었습니다. 캐리비안 장식총 / 해적의 증표 신규 장신구가 추가 되었습니다.
옷
팔
장식
소비용품 (음식/음료)일부 제작/재료 습득 난이도에 비해 지나치게 낮은 회복량을 가진 소비용품의 위력을 조정합니다.
지역월드 조정 작업은 대규모의 작업이라 단계적으로 진행됩니다. 스타팅 포인트 추가 변경 및 상자 추가 등 일부 남은 작업들이 다음 업데이트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스타팅 포인트 일부 지역의 스타팅 포인트 위치를 좀 더 공평하게 개선합니다.
아이템 드랍 갯수 변경 새 장식의 추가에 맞춰 아이템 드랍 갯수를 조절합니다. 항구
호텔
절
모래사장 경사 조정과 해수면 상승 지구 온난화의 여파로 해수면이 상승했습니다.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공통 게임 플레이 관련
캐릭터/무기 관련
로비 및 아웃게임 관련
EXP
13,369
(46%)
/ 13,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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