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플레이어들이 파판 기믹에 도가 튼 것도 있고, 망할 캑봇이 존재하는 한 기믹만으로 영식 난이도를 조절하는덴 한계가 있음.
그래서 그냥 기믹 난이도는 재생,알파 정도로 두고, 큼직한 기믹 시작할때마다 딜컷을 걸어놓으면 좋지않을까 싶음. 시압 파 전에 53퍼까지 못까면 전멸한다던가 하는 식으로...군룡전에 59퍼까지 못 까면 전멸하듯이. 4층 후반전만 봐도 후반전 초행으로 딜 개판으로 넣어도 급이나 트리플까지 봐지니 쉬운거임. 마찬가지로 0딜해도 알아서 후반전 보여주던 각성공명4층이 쉬웠던 이유도 이것이고.
딜 안정화까지 되야만 다음 기믹을 볼수 있게 레이드 중간중간 딜컷이 있었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