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용 타이밍
리밋 쓰는 타이밍은 당연하지만 1분/2분 버스트가 아닌 타이밍에 가급적 빨리입니다.
탕약 구간도 최대한 빗겨나가게 써야겠지요.
능력기 판정이기 때문에 글쿨을 누르자마자 사용하면 됩니다.



2. 1단 vs 그냥패기
1단 사용시간 5초 정도에 대미지 80000-90000 박히는데 비 버스트 구간엔 죽었다 깨어나도 그 위력 못 냅니다. 전멸기 시전 직전이나 도중엔 난설이고 뭐고 리밋 박으세요



3. 우선 순위
- 신명나게 패는 중
닌자>몽크>용기사>리퍼>사무라이

- 보스 사망or퇴근직전
닌자>리퍼>몽크>용기사>사무라이

우선순위의 기준은 리미트 브레이크를 사용하여 글로벌 쿨타임에 빵꾸가 났을 떄 이후의 위력손해가 얼마나 되는가? 입니다.

닌자는 버프유지조차 풍둔 이외엔 없으니 글쿨 못치는 거 빼곤 노 패널티.

몽크는 리밋으로 인한 위력손해를 보장하는 육합성도각이 있고 리용사와는 달리 장기 스택 자원이 없습니다. 버프 유지에 손해를 보긴 하지만 저들만큼은 아니기 때문에 파쇄권 갱신하고 1콤 넣은 다음 육합성도각 + 리밋 후 쌍장타로 복원하면 됩니다.

용기사는 원래는 닌자보다 꾸준딜 센 거 말곤 딱히 없어서 점프 쿨 빌때 박으면 되었는데 천룡점정이 생겨서 리밋 갈기면 10글쿨마다 사용가능한 천룡점정 위력 420이 실현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  420이면 몽크 쌍장타 비는 것하곤 차원이 다른 패널티입니다.

리퍼는 근콤 글쿨 밀리는 순간 빙의횟수가 빠지거나 버스트 때 제때 빙의에 진입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대신 전멸기 직전인 상황이면 한 대 더친다고 빙의 진입을 못하는 상황인 경우가 대다수이니 리퍼가 박아주는 게 맞습니다.

사무라이는 기본적으로 근딜 중 글쿨 칠 때 기대위력이 제일 높은 건 둘째치고 자원들이 죄다 글쿨과 연결되어 있어서 난설월화 스윙수가 빠져버리거나 버스트가 고장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