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딘섭 비니 입니다.

 

오랫만에 올리는 글이네요.... 뭔가 오늘의 주제는 팁게와 어울리지 않을수도 있지만  곧 팁으로 올리기 위해 게시판을

 

좀 빌리겠습니다.(별로 외부 프로그램을 다룰수 있는 게시판을 만들어 줬음 좋겠찌만 인벤에서 지원을 안해줌 ㅠㅠ)

 

 

 

 

파싱 플러그인 로컬라이징 작업하다가 진척상황이 있어 업뎃 내용을 한번 공유할까 했습니다만...

 

마무리를 한후 한번에 공개하는것이 날것 같아 화일은 일단 업로드 하지 않겠습니다.

 

 

대신 떡밥을 좀 투척하고 댓글을 통해 도움을 받고 바로 완성 시켜 공유해볼까 합니다.

 

 

 

 

우선 첫번째 떡밥은

 

이미 스킨을 통해 강제(?)구현했던 펫병합부분을 액트 파싱 자체에서 지원하게끔 수정하였습니다.

 

 

 

 

업데이트 된 플러그인을 사용하시면 저 빨간 박스 체크를 통해 소환수와 본체의 병합부분을 직접 설정하실수 있습니다.

 

체크시 합산되어 보이며 해제하시면 소환수가 별도로 표시됩니다.(소환수 학자 동일)

 

이에 따라 유저이름 세팅등이 사라졌으며 스킨도 플러그인에 맞쳐 스킨 자체 병합부분의 코드를 삭제, 간략화

 

하였습니다.(아주 살짝 가벼워졌을지도?)

 

 

 

 

 

 

2번째 떡밥이며 도움이 필요한 부분 입니다.

 

 

 

 

몽크 부분의 스킬만 로컬라이징 해봤습니다.

 

알아보는 사람은 다 알아보는 영문 스킬명이지만 좀더 직관적으로 보고 싶어하시는 분들도 있을것 같아

 

작업중입니다만...  타 직업들 스킬명 한글화 매칭 시키기가 귀찮아 졌습니다 ㅋㅋ

 

 

 

이에 따라 하단에 댓글로올리는 영문 스킬명을 번역좀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한글화에 따른 부작용도 있을수 있습니다만

 

(영문 트리거 사용하시던 분들은 한글화시 트리거를 다시 수정해야함 'gains the effect of 혈도 찌르기 from' 같은 방식으로 스킬부분만 한글로 변경하셔야함)

 

한번 정착시켜놓으면 앞으로 좀더 편하지 않을까 합니다.

 

 

 

3번째 떡밥인 스페셜 스펠 타이머 부분입니다.

 

 

근래 업뎃된 스페스페 플러그인을 통한 타겟별 스킬 인식입니다.

 

다중 타겟에 도트를 유지시키는 소환사등에게 유리해 보이는군요.

 

정규식 표현을 통한 스페스페 고급 활용법등의 소개와 스페스페 로컬라이징으로

 

제대로 작동 안했던 부분들이 수정되었습니다.

 

1. 직업별 설정한 스펠타이머 직업변경시 즉시 반영.

 

2. 정규식을 통한 파티원명 자동 인식가능 및 TTS출력

(트리거 설정을 통해 중요 기믹등에 걸린 파티원을 타이머에 자동출력해줌)

 

 

요정도로 떡밥투척을 마치며 스킬명 변환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본 게임의 스킬명과 오타가 있으면 안되며 띄어쓰기까지 반드시 꼭! 맞아야합니다.

 

 

조만간 완성된 버젼으로 다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