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법방어력이 상대적으로 낮은 딜러진의 경우

피통 6300 요구치를 맞출것 애매하게 이정도면 되겠지란 마인드라면 쎄게 맞는 순간 의문사.확정

2. 딜러진의 경우 필사의각오 를 분별력있게 사용할것.

많은 리트의 원인

3. 2페 메가플레어 에서 랜덤솟구치는기둥이 모여서맞는곳에 형성된거나 주변이라면 그인원들이 기믹처리할것

메가플레어의 범위가 의외로 넓어서 타인원이 해결하려다
사고가 잦음

4. 3페 쫄구간의 경우 학자의딜을 요함 고통선혈이 처리되가는 시점에서 잠자리 원죄구간까지 딜을 넣어야 두번째 다이브가 수월함 트라이팟의 경우 체감 딜요구치가 빡빡함

5. 3페 다이브는 리딩보다 본인이 보고 피할경우가 더 안정적임 개인 시점마다 트윈타니아 위치가 약간씩 다르게
느껴지므로 리딩없이 본인이 보고 피하는 것이 안전

6. 3페 고통드리블시 전사의 생존기 분배 필수

생각보다 아픔 무빙없이 맞을 경우 평타 3방후 발톱

무빙시 시간에따라 발톱이 바로바로 나옴

7. 마지막으로 4페가 생각보다 쉬워서 당황하지 말 것

4페에서 요구하는건 탱과 힐러의 생존기스킬의 분배 와 이전에 했던 기믹의 심화일뿐 ...

4페 보신 파티라면 실수만 없다면 금방깹니다.
4페까지가는 시간이 험난할..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