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몽크를 키우는데 
버프 유무에따른 도트(지속데미지)스킬 데미지가 어떻게 들어가는지궁금해서 실험 해봤습니다

파쇄권(도트스킬) 
혈도 찌르기(도트스킬)
쌍장타(버프 스킬) damage5%up

1.버프 상태 유무에따른 딜링
일반 몹에게 
버프 없는 상태에서 파쇄권을 쓰니 데미지가 17~18이 들어갑니다
여기에다가 쌍장타로 버프를 걸어도 꾸준히 17~18이들어갑니다
버프가 있는 상태에서 파쇄권을쓰면 데미지가 18~19가 들어갑니다
버프가 풀려도 남은 시간동안 18~19 그대로 들어갑니다

결과는 스킬을 발동하는 당시에 위력 그대로 지속시간동안 딜링이 됩니다
  (데미지버프말고 크리티컬버프도 적용되는거 같기도합니다.크리버프 쓰고 도트스킬을쓰니
  도트스킬 크리가 잘터지는거같더라구요 쓰고난후에 크리 버프를쓰면 안먹히는거같은데
  이건 확실하진 않습니다 ㅎ)


도트스킬을 여러개 동시에 쓰면 중첩데미지가 감쇠한다는말이있길래 동시에 써봤는데
2.도트스킬 중첩시 딜링
파쇄권 17~18,혈도 10~11 이면 데미지가 27~29로 중첩되서 들어갑니다
버프시엔 30~32가 들어가죠
3.도트딜에도 크리티컬이 터집니다 지속시간동안 데미지 들어가는 매회 확률이 계산됩니다.
 17 17 18 18 27 18 18 17 17 28 17 18 이런식으로 크리가 나오더라구여
 중첩시엔 두스킬 모두 따로터집니다
 기본 중첩도트딜 27~29 에서 크리터질시 35(혈도크리), 38(파쇄권) ,40~(둘다) 이런데미지가 나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혼자 일반몹 쳐보고 연구해본거라 ㅎ..

3줄요약

1.도트스킬을 발동하는 당시에 위력상태로 지속시간동안 딜링이 된다
2.도트스킬을 중첩하면 스킬데미지가 감쇠하지않는다
3.도트스킬에도 크리티컬이 터진다

고로 도트스킬 사용한후에 버프쓰지말고 쓰기전에 버프쓰고 도트딜링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