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1-30 1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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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로 상상해보는 5.0 제작 스킬홍련에 들어와서는 모범 작업 3으로 인해서 신생시절의 작업계열 스킬들이 사용되지않게되었습니다. 5.0에 들어서면 신생때의 가공계열들의 비중을 더욱 줄어들고 교묘한 손놀림 2에 이어서 근검절약계열이 다시 사용되고 홍련때 새로 나왔지만 버림받은 강행작업 2 등이 사용될 수 있게 상상해보았습니다. 새로운 가공법, 작업법 등 더욱 다양한 제작법이 나오기를 바라면서 점검시간동안 끄적여봅니다. ※상상일뿐이므로 앞으로 등장할 스킬들은 아닙니다. 날달신의 인장 (CP 18) (작업 및 가공 계열) : 효율 50, 성공률 70%, 내구도 10 : 내구도를 소비하여 작업을 진행하고, 동시에 품질을 높입니다. * 72레벨 날달신의 예술 (CP 12) (버프) : 다음 3회동안 '날달신의 인장'의 효율이 두 배가 됩니다. 제작이 완료될 때까지 예술 계열 기술을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73레벨 안정된 솜씨 III (CP 32) (버프) : 다음 5회 동안 시도하는 기술의 성공률이 30% 올라갑니다. 종료시 '안정화'버프를 부여합니다 안정화 : 다음에 사용하는 기술이 반드시 성공합니다. * 74레벨 꾸준한 진척 2 (CP 20) (작업 계열) : 성공률 100% : 내구도를 소비하여 남은 작업량의 약 1/3을 진행합니다. * 75레벨 (직업퀘스트) 폭발적 대가공 (CP 22) (가공 계열) : 효율 250, 성공률 30%, 내구도 20 : 내구도를 소비하여 품질을 높입니다. 사용 후 '정신 집중' 중첩 수가 반감됩니다. * 76레벨 근검절약 III (CP 126) (버프) : 다음 6회 동안 내구도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 77레벨 연계 작업 (CP 7) (작업 계열) : 효율 100, 성공률 75%, 내구도 10 : 내구도를 소비하여 작업을 진행합니다. '연계' 버프를 부여합니다. 연계 (버프) (연계 스킬로 인해 생성) : '연계 작업'과 '연계 가공'의 효율을 각각 20, 10씩 증가시키고 성공률을 5% 상승시킵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다음 3회 이내에 '연계 작업'이나 '연계 가공'이 성공하지 않으면 버프가 종료됩니다. * 78레벨 연계 가공 (CP 18) (가공 계열) : 효율 100, 성공률 75%, 내구도 10 : 내구도를 소비하여 품질을 높입니다. '연계' 버프를 부여합니다. * 79레벨 [전문장인] 집대성 (CP 24) (버프) : 내구도를 5 회복하고 고품질을 부여합니다. '정신 집중'과 '노동요'의 중첩 수가 같을 때만 사용 가능합니다. * 80레벨 (직업퀘스트) 비레고의 가호 (CP 45) (버프) : 다음 3회 동안 품질을 올리는 기술의 효율이 상승합니다. (효율 100 증가) 비레고의 가호가 지속되는 동안 '정신 집중' 중첩 수가 상승하지 않습니다. [전문장인] 비레고의 가호 (CP 45) (버프) : 다음 3회 동안 품질을 올리는 기술의 효율이 상승하고 성공률이 30% 올라갑니다. (효율 100 증가) 비레고의 가호가 지속되는 동안' 정신 집중' 중첩 수가 상승하지 않습니다. 할짓없어서 하는 상상일 뿐이지만 제작레벨에따라, 혹은 가공 단계, 밑작업 단계, 마무리단계 등에 따라서 다양한 조합이 나올 수 있을 것 같아서 재밌을듯하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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