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디피가 너무 안 나와서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나무인형 3분 디피는 1400가량 나왔습니다.

그런데 현재 무숙에서는 700-800가량, 극세피와 극소피에서는 1100-1200가량 나옵니다.

템렙은 253이고, 소피아 도끼 들었으며 확정소켓에 전부 쟈 박았습니다.

 

1. 무숙

보스 때는 파태로 전환하고 딜하고 있고, 아무래도 쫄페 때 딜이 너무 낮은 게 문제인 것 같습니다.

보통 수태 상태로 광폭화+압도+강철회오리 여러 번 치고 몹이 4-5마리 남았을 때 파태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보통 파태로 전환하는 시점이 어느 정도쯤 되시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파태로 전환하면 생존기를 뭘 돌려야 하는지도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지금은 예지력+보복+(경각심) 돌리고 피가 좀 까인다 싶으면 총hp늘려주는 생존기(이름이 기억이 안 나네요..)or재활 돌리는 편입니다. 

+)쩌어기 밑에 글에 수태 압도 두 번 쓰고 파태로 전환하신다는 덧글을 봤는데, 그렇게 해도 힐러님이 안 싫어하시나요..?

 

2. 극만신

폭눈 유지하면서 폭쐐 위주로 돌리고, 광폭화랑 생존기 쿨 돌아올 때마다 광폭화 3참수 쓰고 있습니다. (골절은 안 씁니다. 별로라는 소리를 들어서..)

쿨이 안 돌아올 때는 5스택 쌓일 때마다 참수 쓰고 있구요.

어글바 보면서 휘도를 치라는 글을 봐서 휘도를 한 번 눈치 보면서 써 봤는데 어글이 너무 어마무시하게 올라와서 바로 포기했습니다.

극세피를 예로 들면, 오프닝 때부터 첫 3참수 쓸 때까지는 1500-1700 사이 나옵니다. 그런데 쫄페 때 1200-1300으로 떨어지고, 그 이후에 더 떨어져서 평균적으로 1100이 나옵니다.(쫄페 때도 파태 켭니다)

뭘 더 어떻게 해야 디피가 오를지 잘 모르겠네요..

저도 전사로 1500뽑아보고 싶어요..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