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개작을 한번도 안 가봐서 모르는데 딱 봐도 개작 다니실만한 백마님과 그냥 파밍 파티에서 만날때 어떻게 학자를 굴려야할지 모르겠어요. 유투브에도 안나와있고 학게에도 안보여서 여쭤봅니다.

최소한의 힐, 최대한의 딜을 넣는 짝힐을 만나면 탱커들 피가 바닥을 치는데 이럴때 그냥 저라도 치유술 당겨야하나요 ㅠㅠ? 아니면 빨대라도 꽂아야하나요? 빨대 꽂으면 정작 필요할 때 요정에테르가 20. 30 이정도만 있어서 지양하는 편인데 어떻게 플레이하시나요? 짝힐님 믿고 맡기시나요? (한 번 내버려뒀다가 멘탱님 피 100언저리 되고 백마님이 급히 거축 쓰셔서 제 맘이 쪼그라들었습니다.)

사기나 고무 감아둬도 신룡이 뾱뾱 쏘는 평타뎀이 간단히 벗겨버리고 직업윤리 실천이 안 되네요. 제가 너무 소심한건지 짝힐님이 딜하는동안 탱커 피가 진짜 얼마 없을 때 제가 생활 급한대로 넣고 치유술 넣고.. 엔디피보면 짝힐보다 현저히 낮아요. 그렇다고 저도 따라서 딜을 하면 멘탱님이 눕더라구요.

그리고 쫄페때 저도 신나게 미아즈라 쓰고 싶은데 사형선고에 탱커님들이 계속 헤롱대서 도저히 딜을 못 넣겠어요. (어떨땐 심모 박았는데도 탱커님이 원타에 죽어요..) 백마님은 홀리 열심히 치시던데 저도 그냥 미아즈라 치는 게 낫나요? 고무 감는 시간에 탱딜짝힐님이 쫄을 다 죽이고 제 디피는 또 떨어지던데 ㅠㅠ...

안정적이게 힐 넣어주시는 백마님 만나면 저도 맘 편히 딜힐 넣는데, 엔디피 1800~2000 하시는 백마님 만날 땐 어찌해야하는지 부디 댓글 부탁합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