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과]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모그리] Latchi

대상자: [톤베리] 발러님의충견님과 공대원분들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2019.6.27(목)

* 사건 내용

:공대를 들어가서 공대원분들에게 피해를 끼치고 끝까지 안 좋은 모습을 보여드린 것에 대해 반성하고 있고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공대장님에게 따로 사과문도 보냈습니다. 이번 일로 많이 반성하고 잘못을 뉘우치고 있습니다. 앞으론 이런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진도사기라고 봐도 무방하다고 할 정도로 실수를 하였다고 그러시는데 이에 대해서 스스로도 느끼고 1주차 일정이 끝나고 새벽까지 연습하여 공대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했습니다.
그럼에도 저도 모르는 실수가 많았다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실수 피드백도 무시한다고 그러신건 저 스스로도 피드백을 조금 무시하고 그런경향이 있다고 느낌니다.고쳐야 할 문제점이고 이번 사건을 통해 피드백 하나하나 귀담아 들을려고 노력하겠습니다.그리고 힐업 문제를 지적하였다는거에 대해서는 제가 채팅을 중간에 치다가 말아서 제 행동으로 오해를 산거입니다. 오해를 일으켜서 죄송합니다.
공대 일정 중간에 자리를 비웠다는데 이에 대해선 저도 인정하고 스스로 반성하고 있는부분입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공대원분들의 분노를 사게된 원인인 무상을 다른직업으로 사용한것 이것도 지금 스스로 반성하고 공대원분들에게 사과를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아래는 공대장님에게 보낸 사과문 내용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일단 거듭 사과를 드립니다.제가 무기상자를 배분 받고 공대 직업이 아닌 다른직업으로 사용을 하였고 그로인해 공대원들한테 피해를 끼친점 죄송합니다.
공대 일정 중간에 자리를 비운것도 피드백을 전부 수용하지 않은점도 혼자서 이기적으로 생각한것도 전부 죄송합니다.
학자님께서 무상이 미뤄진점에 대해 현 적마님이 책임을 져야된다고 생각하는 글을 보고 다들 그렇게 생각하면 제가 할 수 있는선에서 책임을 지겠다고 얘기하였지만
카톡을 보고도 아무 답변이 없으시길래 10분정도 기다리다가 카톡방을 나간거였습니다. 이에 대해서도 멋대로 저와 대화 할 마음이 없다고 판단하고 카톡방을 나간거였습니다.
제 멋대로 판단하여 기분 상하셨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대타에 대해서도 학자님께서 지인분을 데려오시는걸로 결정이 난걸로 알고 아무런 얘기를 하지 않은거였습니다. 혹시 이것도 제가 잘못안거라면 사과를 드립니다.
그리고 대타님이 무상 미뤄지는것에 대해 제가 보상하고 싶습니다. 이에 관해서 얘기를 잠시 나누고 싶습니다.
공대진행하면서 좋은 모습도 많이 못보여 드렸는데 끝까지 안좋은 모습만 보여드리고 나가서 정말 죄송합니다.



2019.07.04 수정

피드백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시험 준비 때문에 바빠져서 접속을 못하다가 오늘 접속하여 공대를 진행하면서 배분 받았던 아이템들을 전부 처분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저로 인해 피해 보신 공대원분들, 새로 오신 대타분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다음부턴 깊이 생각하고 행동하여 나아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 요약 내용











2019.07.04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