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 해명, 반박, 사과]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카벙클] saylun

대상자: [카벙클] 페르디난드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20.03.22

* 사건 내용

: 발달린 음유가 2리프트때 위쪽에서있었음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제게 있는 2트째의 프프로그 리플레이 영상입니다.

 이날 따라 제 컴퓨터 상태가 좋지않았고, 몇번의 재부팅도 했었습니다만 하필 이때 렉먹었는지 리플레이 영상에는 저렇게 보이네요. 초반에 제가 위쪽에 있던건 사실이나 징이 터지기 전에 아래로 내려갔었고, 저와 나이트님 둘다 살아남은걸로 보아 렉으로 인해 인식이 안됐던거 같습니다.

 그렇기에 저는 제가 당연히 아래쪽으로 내려갔었다고 생각하고 본인의 자리라는 나이트님의 말씀에 다음 트라이때 위쪽으로 올라간거였습니다. 


 당시 계속되는 렉과 평소에 안하던 실수로인해 예민해졌던 저는 마찬가지로 예민해 보이는 나이트님과 더이상 트라이 해봤자 좋지 못한 모습만 보일것 같아 파티를 나가게 된것입니다. 그렇게 나오고 그저 공팟의 해프닝으로 생각하고 나이트님께 귓말이 올거란 생각도 하지못하고, 나이트님을 차단한후에 지인들과 극만신으로 놀러갔었습니다. 일부러 귓말에 답변을 하지않은건 아닙니다.
 
 제대로 확인도 안하고 계속 아래쪽으로 갔다는 주장을 해서 죄송하고, 저로 인해 피해를 입은 해당 파티원분들께도 사죄말씀 드립니다.

---
+추가 사과문 적습니다.

 먼저 해명문으로 올린 것은 트라이당시의 서로간의 오해로 인해 생긴일이라 판단하고, 제 입장을 전달부터 해야겠다는 짧은 생각에 불쾌하게 느끼실수도있다는 것을 미처 생각치 못하고 올리게 됬었습니다. 이점 사과드립니다.
 
 또한, 나이트님의 말씀에 제 말만 고집해서 죄송합니다.

 그리고 차단은 제가 잘했다거나 페르디난도님이 잘못했다고 생각해서 한게 아니라, 그저 다음에 다시만나게 된다면 서로 불편할거같아 차단한거 뿐입니다.

■ 요약 내용

1. 원딜이 근딜 딜로스 내지 않도록 멀리 가는 건 이미 알고 있음. 
2. 산개로 인한 사고가 없었고, 렉 때문에 서로 자리 위치를  착각하여 나이트와 대화가 안 통했음 
3. 음유는 처음에 위에 있든 말든 산개징만 제대로 아래에서 처리하면 될 문제여서 왜 초반부터 위에 있었는지에 대한 해명을 왜 해야하는지 이해불가
4. 나이트와 대화가 안 통할때 렉으로 인한 문제가 있을 거라고 생각 하지 않고 본인 주장만 한건 잘못이나 이 외에 대한 것은 사과할 필요성 느끼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