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과]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톤베리] 혈랑대

대상자: [모그리] Akf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2020년 8월 22일 오후 5시 13분

* 사건 내용

:

8월 19일부터 공명 5.2 전투직 금단장비 제작 예약을 받았습니다. 그때 가격을 물어보셔서 무기제외 11피스 1300이고, 석판안받는 가격이며 석판을 주시면 석판 가격만큼 빼드린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가격을 들으시곤 알겠다고 하셔서 캐스터 무기 제외 11피스를 오후 10시 전까지 드리는 걸로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3일 지난 8월 22일에 다른 분께 차일출 가격을 여쭤보았는데, 석판 안받고 부위당 110이라고 하셔서 제가 예약했던 부위당 가격 계산을 해봤는데 118이더군요. 분명히 당일출이랑 차일출은 큰 차이가 있어야 정상이라고 생각하여 지인들께 물어보고 인터넷 검색을 해봤는데 제가 가격을 너무 낮게 책정해놨었던것 같습니다.


제가 전투직 장비 예약을 받는것은 처음이라 시세를 잘 알지 못해 생긴 일입니다.

물론 제 불찰로 인해 제가 큰 이익을 내지 못하더라도 제가 정한 금액에 진행하는 것이 맞겠지만, 한정된 시간으로 승부를 봐야하는 당일출에는 도저히 그러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 요약 내용


무기제외 11세트 석판 안받고 1300으로 예약받았는데 석판 받고 1300으로 변경하여 일어난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