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무작위 저레벨 매칭을 해서 하우게타 별궁에 입장하였습니다.

들어오자마자 세피제라스라는 탱커님이 솬사님한테 갑자기 먼저 시비조로 시작을 합니다.

세피제라스 : "솬사님 샤스터데이지 알아요? 방금님하고 던전돌았다던데 님 무개념이라메요?'

세피제라스 : "솬사로 밀치기 스킬 계속 써댔다는데요?"

여기서부터가 시작이었습니다. 솬사분(Nqq-라무서버)님은 처음에 잘못써서 지시전투로 바로바꾸고 그 이후로 쓴적없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분노의 탱님 솬사가 사과도 안했다고 발끈합니다.

솬사분은 오히려 "샤스터데이지님이 15분넘게 팅겼다가 들어와놓고 사과하나없이 진행안하고 컴퓨터 어쩌고 하면서 포기할껀지 안할껀지에 대해서 물어보는게 더 무개념아니냐? 늦게 들어왔으면 사과가 먼저아닌가요?"라고 응수를 합니다.

그리고 원하면 위에 글 스샷찍어서 사사게 올린다는 당당함을 어필한다고합니다.

이때부터 세피제라스는 할말이 없는지 솬사 밀치기 스킬썻어요 안썻어요만 가지고 넘어집니다.(여기서부터 저는 슬슬 빡침이 왔죠. 던전 들어왔는데 5분째 저거가지고 싸우고있습니다.)

솬사님은 한번쓰고 안썻다고 하고 탱커는 계속 왜썼냐? 우리부대원이 너썻데 왜그랬냐? 이런식으로 나갑니다.

(이건 뭐 탱커분이 애도아니고..)

탱커 안움직이길래 나머지 딜러2분이랑 저(환술사)몹 3마리잡았는데 갑자기 우리의 애기 탱님의 채팅이 다시 시작됩니다.

"싸움이 아니라 부대원이 난처한 일을 당했는데 모른척하십니까?"

솬사님 말씀하시길 "탱님 상황 제대로 파악하시고 말씀하세요. 부대원이 말하는거 고대로 믿지마시고 님 부대원 때문에 3명이 20분을 던전에서 버렷습니다."

저나 다른 딜러 한분은 슬슬 인내심의 한계가 오기시작했죠. 갑자기 세피제리스가 또 하는 말이

"아니 솬사님 로그 기록 다 스샷찍었다고 하니까 이것만 말씀하세요 지시전투 말하고나서 밀치기 스킬썻어요 안썻어요? 썻으면 자기가 사과드린데요"

솬사님 왈

"고정되어있떤 몹한테 쓴건데 그걸로 밀쳐진거 아닌것도 확인했구요..."

갑자기 세피제라스 왈

"썻네요 그럼 탱 해보시면 알겠지만 힐러나 솬사가 밀면 짱남!"

솬사는 자기말좀 들어보라는데 이미 우리의 세피제라스(탱)는 아몰랑 시전

"아니 그전에 하지말라고했는데 왜했음? 왜했음?

그러더니 인성드립까지 시전

"아니 근데 솬사님 말하는거 은근 기분나쁘게 말하시네"

????????????????????? 갑자기 말투공격은 뭔가요?

"부대원사람도 그렇고 님도그렇고 둘다(말하는거 은근 기분나쁘게 말하네?)"

이건뭐 세피제라스 핵노답급 전개가 이루어집니다. 저와 딜러한분은 이미 기분나쁠때로 나쁘고 10분동안 저러고 싸우는데 누가 좋아합니까 매칭들어와서. 세피제라스 드디어 시작하나해서 보니까 하우게타 저렙이니까 나이트 충검키고하는거

탱하시는분들 아실겁니다. 이놈의 세피제라스 충검안키고 몹때리기시작. 저는(필자) 세피제라스에게 살짝 감정실린말투로 "충검이나 키세요" 하니까 우리의 세피제라스 풀발기 시전들어갑니다.

"트릭님 님 나한테 감정있음? "

저는 황당해서 "님 그럼 여기들어와서 10분동안 이렇게 멍때리고 싸우는데 님같으면 기분 좋겠습니까?"

(싸울거면 나가서 싸우라고 전부터 계속 채팅하긴했습니다.)

우리의 세피제라스 갑자기 빼애액 난 잘못없어를 시전합니다

"지금 부대창이 씨끄러운데 그리고 사과했잖슴--ㅋ" 응??????? 세피제라스야 언제 너가 사과했니??????????

그러더니 "그냥 내가 나가리다"하고 던전 탈주 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자마자 우리 오딘섭인가부터 확인을했는데 오딘서버는 아닙니다. 세피제라스야 난 싸움의 당사자가 아닌데 내가 이

런짓도 안하는데 너가 상당히 기분나쁘고 행동도 거지같아서 이렇게 사사게 스샷한낱의 거짓도 없이 전부찍어서 올렸다. 불만있거나 내가 조작이라도한거있는거 같으면 댓글남겨봐라(물론 난 이거 바로스샷찍고 바로올린거다)

p.s.그리고 세피제라스와 같은서버님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