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늘도 불철주야 에오르제아를 위해 뛰고계시는 비ㅊ의전사 여러분!

 어제 새벽 침4 랜매에서 이슬람교도를 자칭하는 테러범을 목격하여 주의하시라고 사건사고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스샷1. 랜덤매칭 입장 직후>



아이디 : 카자나리츠바사
서버 : 미확인
사유 :

총 3번의 트라이를 했는데,

 첫번째는 메인탱의 어글스틸 후 흉조를 달고 레이저때 본진에 독 테러 (스샷2,3 참고)

 두번째는 부탱으로 초록골렘의 어글을 잡은 후 메인탱에게 다가가 빨간골렘과 초록골렘의 합체 유도 (스샷4,5 참고)

 세번째는 막페이즈 번개대상자일때 고의로 본진에 다가와 번개테러 (스샷 6 참고)

여기까진 약간 이상한 플레이어라 생각하실 수 있으나 첫번째와 세번째 테러시 الله أكبر. '알라는 위대하시다'라는 채팅을 반복적으로 침과 동시에 '이슬람교도의 영혼이 빙의하였다' 라 자백한점에서 평범한 플레이어가 아닌, 국내 입국한 지하디스트로 추정됩니다.

뉴스에서 또 지하철에서 안보포스터나 미디어믹스를 수차례 봐왔고 실제 대테러 진압 시나리오를 참관한적도 있었으나 이러한 일이 제게도 일어날 줄은 몰랐기에 순간 당황하였습니다. 우선 포기투표로 상황이 종료된 후 서둘러 NIS에 접속하여 테러신고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 충분할지, 혹 청와대 신문고에 추가 신고나 경찰청에도 연락해야 할지 아직 판단이 서지 않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여러분도 후속조치가 필요하다 생각하시면 같이 NIS에 신고하셔서 국정원의 빠른 조치를 촉구하셨으면 합니다.



*NIS 국가정보원 : http://www.nis.go.kr/main.do

한국은 더이상 테러 안전지역이 아닙니다. 실제로 지난달 국내 밀입국한 인도네시아 국적의 IS추종자가 SNS활동 중 덜미를 잡혀 국정원에 체포, 현재 재판이 진행중입니다. 작년의 끔찍한 IS 파리 테러는 이제 한국, 서울에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의심스러울는 '혹시나, 설마'가 아닌 재빠른 행동과 신고가 테러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글을 어떻게 마무리지어야할지 모르겠네요. 바하책을 먹고 씽난다 학자 만렙을 찍고 연습 하러 갔다가 이런 무시무시한 사건을 목격하게 되어 아직도 섬뜩섬뜩 가슴이 진정되지 않습니다. 다른분들은 부디 이런일에 휘말리지 않고 혹 랜매에서 위 테러범과 마주쳤을 시 빠른 퇴장이나 파티해산으로 테러를 미연에 방지하시길...

여기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에오르제아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2016년 04월 28일 파필리오 올림.

참고스샷-


<스샷2. 첫번째 테러 이후>




<스샷3. 흉조독을 달고 본진으로 달려오는 모습>




<스샷4. 초록골렘을 끌고 동네마실을 다녀온 직후>



<스샷5. 골렘's의 파이널퓨전 직전모습. 학자연습을 위해 동영상을 촬영하고 있었기에 운좋에 이모습을 영상에 담을 수 있었습니다>




<스샷6. 알라후 애-ㄹ크바르, 혹은 알러 -ㅓ호 아킄바르 가 아닌 대중매체에서 흔히 언급되는 '알라후 아크바르'라 표기한 점에서 중동이나 동남아가 아닌 유럽계 지하디스트로 판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