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보섭에서 파판을 열심히하는 후월입니다.

 

진짜 제가 사사계는 안오려고 별짓을다했는데요. 이분은 꼭신고를해야할것같아서 이렇게 오게되었습니다.

 

방어전을 하고있는도중 자신의 의견이 맞다고 우기는 심지어. 그의견이 틀림에도 불구하고 남을 비하하는 발언을하며. 말투적인거에서도 잘못이있으면서 불구하고 다음에 또만났을때 욕을 쓰시던 분을 신고합니다.

 

 

 

다른분들도 봤을떄 얼굴을 찌푸릴 만한 언어적행동을하셔서 다른분도 심지어 불만을 표현했을정도입니다.

 

여기까지는 그럴수있다라고 생각합니다. 각자의견이 틀릴수도있는거고 말싸움은 가끔 있는일이니까요.

다같이 동의 함에 포기를 누르고 나온후 다시 매칭을하여 들어왔습니다.

 

 

 

근데 이건뭐죠? 오자마자 저는 욕을 들어야하는 상황은...??????

 

물론 전판에 전체적으로 장판도 많이맞으시고 초행분들도많아서 힐이 딸린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런걸 이런식 말투로 표현하시는거 자체가 첫번째로 기분이 별로였습니다.

 

그리고 또 자신말이 틀린게 여기서 증명됬네요. 여기서 힐리밋을 누가씁니까..? 상황에 따라서 쓸수도있지만 아까는 힐리밋을 쓸상황도 아니여서 제가 딜리밋을 권했고 다른분의 판단도 그게옳다고 느꼇는지 딜리밋을쓰셨습니다.

 

그런데 자신의견의 의견을 끝까지고집하고. 사람말좀 들어라 라는 표현을쓰셨습니다.

 

 

 

심지어 2번째 매칭 판에서 포탄을 담당하신 프로미즌님은 자신도 실수를하셨습니다.

포탄을 못맞추셨지요

 

 

그래놓고 다른사람 흉을그리보셨습니까....?

 

실수할수도있는거지. 무슨....

 

 

 

여기까지입니다. 솔직히 사사계에 올리면 싸움만 더생기고 좋은일없는건 압니다. 하지만이런분은

 

다른분들도 알아야할것같아 올립니다.

 

이야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