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설휘 본인입니다.

 

저는 지난 9월 26일 학자 레벨업을 위해서 무작위 레벨링으로 매칭을 넣어 할라탈리 수련장에 매칭되었습니다. 그리고 들어가자마자 할라탈리 수련장인것을 확인하고 에오스 솔힐 각이라고 말하며 그 뒤에도 저렙 던전이라는 이유로 팀플레이로써 최선을 다하려는 의욕을 보이지 않으며 따라가기를 해놓고 화장실을 다녀올까 생각중이라는 등 채팅으로 경망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또한 계속해서 채팅을 치며 최선을 다하지 않는 태도를 보여 탱커님과 기공사님이 딜을 권유하셨고 저는 그것에 지나치게 예민하게 반응했습니다. 또한 기공사님과 언쟁이 있던 와중에 영식 이야기를 꺼내는 등의 행동을 했습니다.

 

4인 던전 파티 플레이에서는 각자가 할 수 있는 역량의 최대한을 발휘하는 것이 당연하다는 말을 듣고서 저는 이 일이 단순히 힐러에게 딜을 시키느냐 아니느냐의 이야기가 아님을 깨달았습니다. 던전에서 함께 매칭되었던 세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또한 저는 1998년 12월 31일생으로 현재 생일이 아직 지나지 않은 미성년자입니다. 부모님의 허락이 있었다고 한들 미성년자가 파판14를 하는 것은 엄연히 법에 저촉된다는 것을 숙지하고, 제 생일이 지나기 전까지는 다시 파판을 하지 않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사사게에 달린 게시글의 댓글은 최대한 꼼꼼히 읽어보았습니다. 아직까지 제가 많이 미성숙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이번 일을 통해 앞으로는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사과문에는 사과만 들어가야 옳다고 여겨 이 사건 이외에 돌고 있는 이야기들에 대해서는 따로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계정삭제 인증사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