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그리서버 쿠쿠새입니다.

어제 밤에 같은 트위터 유저라 트위터 내부에서 해결하고 싶었지만 이야기 하고 
아마도 사과(?)같은걸 받았다고 생각하고 끝내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저랑한 멘션대화, 밀크초코칩님이 사과라고 한 것 모두 지워져있었습니다.그래서 사사게까지 끌고오게 됬습니다.

제가 그분과 이야기를 시도한것은 이 트윗을 지인에게서 전달받았기 떄문입니다.

2인파티로 닌자분과 함께 갔습니다. 밑에 빨간색 부분은 음유님입니다.



제 말투가 날이 선 것이라면 죄송하다고 생각하고 당사자인 토끼똥님께서 기분나쁘다고 직접적으로 말씀하시면 그 부분에대해서는 제가 사과하도록 하겠습니다.

총 3번 트라이 해서 마지막에 클리어 했습니다 순서대로 첫트 2트 클리어 dps 입니다.



미터기를 보면 3트중 전멸을 제외하면 전 한번 죽었습니다. 막트때 산개자리 바로 옆인 분과 사슬이 이어져서 죽은것으로 기억합니다.
채팅로그를 보면 미숙/초행이라는 언급없이 다들 각자 산개위치만 말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래서 미숙하실 분이 있으리라곤 생각도 못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미숙할때 풀파티로 지인분들과 연습하면서 익숙해졌는데, 제가 생각할때는 숙련된 사람이 풀팟으로 가야하는게 아니라 미숙하신분이 풀파티 짜서 연습하는게 좀더 괜찮은것같습니다.



ps. 백마분이 감싸시길레 저는 대충본 장비는 그냥 소환사 금서셋이라 첫클이신줄 알았는데 파판 할만큼 하신분이셨네요.
    장비불량이신줄은 저 때 몰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