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써보는 글이라 두서없더라도 최대한 정리정돈해서 작성해보겠습니다.

어제의 사건 이전에 저는 공팟으로 영식을 다니는건 3.4버전이 처음이고 
그 이전에는 3.3 세기말에 부대및링크셸 지인들과 가벼운마음으로 클리어를 목적으로만 율동을 경험 했었기에 
상자에 대한 개념자체가 없었습니다.
그냥 전부 미클이어야지 2상자이고 1명이상이 클자가있으면 1상자 또 몇명이상이 있으면 낱장만 준다는 수준의 지식을 가진채였고 1층 깨기 전에 2층을 입장만해도 1층 보상을 안준다는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이번버전에서는 천동이 쉽다는 얘기도 있고 마침 아니마도 대검 너클 5단계씩 만들고 도끼도 4단계에서 절반정도 한상태로 다음 아니마 나오기전까지 하면 되겠구나는 생각에 1주차?2주차?부터 진행했엇고 처음 시작했던 첫주에 1층만 클리어하고 지난주에 1층 2층을 클리어 했었습니다.
이때까지도 순서대로 진행했엇기에 이 문제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고있었습니다.

문제는 이번주 와서 생긴거고 제 직업상 새벽에 집에서만 하는게 대부분인지라 파요일 새벽에 1층 도전했다가 
이런저런 문제로 클리어를 하지못하고 또 1층팟인줄 알고 갔다가 아무생각없이 2층 입장하고 조금 하다 나왔었는데
이때도 이거에 대해서는 문제가 있을거란 생각조차 안하고 그냥 다음날 해야지 하고 있었습니다. 

다음날 저녁즘되서 가게가 있는 건물의 전기시설에 애들이 장난으로 물을 뿌리는 바람에 건물 전기가 몽땅 끊키는 일이 터졌고 급히 수리한다고는 했지만 2시간 이상 소요되는 일이라고 하기에 오늘 장사는 글렀구나 해서 알바애들 퇴근시키고 저도 수리되는대로 가게 마감만하고 갈생각에 평소에는 잘 가지도 않는 피시방에서 파판을 했습니다.

어제의 여파떄문에 1층 클리어를 요원했엇고 앞에 글자가 1만보고 1,2층 팟인지도 모르고 이사벨라님 공팟에 입장해서 
1층 클리어를 했습니다. 

이후에 뒹구리님으 쓰신 바대로 1상자팟이되버렸엇고 저는 낱장도 안들어 오길래 머지?하라고 생각하다 팟도 끝났으니 눈티티에 문의 넣어야지하는 생각에 글도 제대로 읽지 않고 그냥 나왔과, 이후에 이거에 대해서 부대원들 통해 이게 입장만해고 보상이 안되는걸로 알았습니다.
그리고 아마 공팟으로 2층파밍팟가서 깨지 못하고 수리 끝낫다는 소리에 가게 점검 및 마감하려고 피시방에서 나와서 
가게 정리후에 집에서 씻고 접속해서 천동일반인가 돌다가 부대원 통해서 사사게 소릴 들었습니다. 
이때까지도 사실 상자하나 없는거에 대해서도 이게 이렇게까지 중대한 사안인가에 대한것도 댓글을 보고 주변분들께 여러모로 물어보고 혼자도 생각해보고 해서 알게됬습니다.

제 무지에서 온 이 참사로 인해 7분께서는 1상자팟이 되버리는 일이 벌어지고 심지어 1~2층 팟인데도 1층만 클리어 하고 파탈해버린 저때문에 심적 시간적인 피해를 끼치게 되어서 너무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

전 이 게시판이 그냥 사건 사고터지면 그거 올리는 곳이라고는 했지만 

막상 당사자가 되어서 뜬금없는 욕설(현재는 삭제처리)와 제 sns까지 찾아서 캡쳐떠서 이곳과 자게에 기재하고 하는 일이 벌어져서 제 스스로도 댓글이 이성적이지 못하여 다른분들의 기분을 상하게한점 또 한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