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그리서버 멍냥님 입니다. 인벤아이디가 없어 지인분의 아이디를 빌려 글을 작성하게 되었고, 파밍팟에서 불미스러운 일을 겪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1층 파밍팟을 모집한다는 파찾을 올렸었고 파티원분이 모두 모여 준확을 돌린 후 매칭을 넣었습니다.


(관계없는 다른 대화는 가독성을 위해 삭제했습니다.)

처음 넣어보는 영식매칭이라 완/완으로 매칭을 넣었을때 되지 않았었고 오류인건가, 미/완으로 넣는게 맞는건가 하는 마음에 미/완으로 매칭을 넣었었습니다. 제대로 확인을 해보지 않은 제 잘못이었고 이는 나중에 파티원분들께 사과드렸습니다.


초행분이 계셨기때문에 공락미완료 파티원에 관한 알림멘트가 나왔고 미클분에 관한 파티챗이 올라왔습니다. 직후 음유님이 말 없이 인던에서 나가셨습니다.


음유님의 퇴장에 한 두분씩 음유님을 의심하시는 분들이 생겨나고(이후 근거없이 음유님을 의심한 점도 파티원분들끼리 사과를 드렸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던전을 진행하기 힘들다 판단되어 일괄 퇴장했습니다. 그 후 음유님이 초행분이 누구신지 물으시면서 아이템인증이 하나씩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하나씩 인증이 올라오자 전사님은 밥을 먹어야한다는 말을 하시며 파티를 퇴장하셨습니다. (다른분들은 인증을 하셨습니다.)

이후 다른 파티원이 마을에서 전사님을 발견했고, 장비도 좋지않다는걸 확인하셨습니다. 시간이 늦어짐에 따라 한 두분씩 나가시기 시작하셨고, 파티를 해체했습니다.

파찾이 미숙해 확인을 하지 못한 점, 본의아니게 파티원분들의 시간을 허비한 점 죄송합니다. 

하지만 이런 전사님에 태도에 게시판에 올려야한다는 의견이 많았고 저 또한 동의했기 때문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확인하는 시점에선 이미 오프라인상태셔서 다른 정보창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해명이나 사과라도 들었으면 좋겠네요.
(+


------
요약
1. 파밍팟에 초행안내멘트 발발.
2. 한두분씩 인증 올리다가 전사님이 밥드시러간다며 무인증으로 탈주.
3. 다른파티원분이 마을에서 전사님아이템 확인. 전승에 마테가 박고계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