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그리서버 밀크티쥬뗌므입니다.
우선 pc방에서 나오자마자 백업을 한다는게 그대로 종료를 눌러 스샷이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과글을 쓰기 위해 급히 인벤에 가입했습니다.

오늘 7시 30분경 무작위 주요퀘스트를 매칭, 카스트룸에 걸려 다녀왔습니다. 해당 던전을 도신분들께 직접 사과드리고자 하였으나 닉네임을 제대로 보지 못하거나 타섭이셨고,  직접 언쟁이 있으셨던 분께는 귓속말을 드렸으나 별다른 답이 없으셔서 사사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첫째로는 초반 몰이중 잦은 사망으로(2번) 던전 플레이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
다른 두 탱이 만렙이긴 하나, 전사로 무주 메인탱이 처음이여서 많이 미숙한 플레이를 보였습니다. 몰이중 제대로 생존기를 돌리지 못했다고 판단됩니다. 특히나 [보복]스킬이 사라진걸 확인하지 못하고 돌아서 많은 분들께 불편을 드렸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생존기가 부족하여 스킬창을 뒤졌을때 발견하였습니다. 죄송합니다.

둘째로는 한 딜러분과 언쟁으로 많은 분들을 불편하게 만들었습니다. 몰이중 자꾸 사망하여 예민해져있는 상황이였습니다. 그 와중에 소환사님이 청린수액을 줍지않고 그 앞에서 춤을 추는 모습을 발견하였습니다. 그리고 뒤쪽에선 주입할 청린수액이 없다는 안내멘트가 나왔구요. 그래서 안줍고 뭐하시냐, 님이 주우면 큰일나냐. 라고 말해서 해당 소환사님과 언쟁이 있었습니다. 제 상황이 어찌되었던 말이 날카롭게 나간 부분은 사실이며, 좀더 부드럽게 웃어 넘길 수 있었던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같은 서버로 확인되어 개인적으로 다시한번 사과드리고자 귓속말을 드렸지만 별다른 대답을 받지 못해 이 글을 통해나마 사과의 말씀을 전하겠습니다. 초행님도 계셨는데 제 상황만 신경쓰다가 말이 거칠게 나간 부분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 또한 그로 인해 파티플레이 분위기를 흐린 점 또한 사과드립니다.

여러모로 많이 미숙한 부분을 보인 점 함께 던전을 돈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 또한 차후엔 같은 상황이 반복되지 않도록 생존기를 다시 한번 확인하고, 부드럽게 말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