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약 9시내외쯤 랜덤매칭으로 간 돌방패 경계초소(보통) 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일단 당시 파티대화 전문부터 공개하겠습니다.

 

 

 

<상황설명>

*일단 시작부터 저 매크로글 압권이니까 한번 읽어보세요. 마지막 줄 한번더읽고 욕나오긴 했는데, 아무튼 시작부터 분위기가 싸하긴 했네요.

 

1번-맨처음 던전 시작하고 바로 만나는 쫄에서 부터 어글을 못잡으시고 중구난방으로 튀더라구요. 밑에 글처럼 힐해서 어글이 튈수도 있다고 생각할수도잇는데 몹들이 탱커에게 애드가 난후 '별읽기: 베네피크' 이거 한번 걸어드리자마자 바로 힐러에게 어글이 튀고 딜러들에게도 어글이 바로바로 튀더라고요.

도망치면서 다급하게 채팅친내용이라 오타가 났네요

 

2번- 그 맨처음 쫄구간 어찌어찌 넘기고 나서 바로 전력질주로 미친듯이 뛰어가셔서 티피하나도없는데 바로 애드러 뛰어가시길래 한말입니다.

이후 다음 몹무리들을 데리고 오신다고해서 기다리라고하는데 방패도 안던지시고 그냥 눈도장찡끗 하셔서 끌고오시더니 어글도 제대로 못잡으시더라구요.

 

3번-탱커님 딜이 딸려서 어글 못잡나해서 아제마 드린다고했던 내용입니다.

이후 5분만에 쫄한테서 전멸나고 저말하시고 그냥 나가셨습니다.

이후 부대분이 도와주셔서 다시 진행해서 깨긴했습니다

 

새싹이시던데 어지간하면 이해해드리지만 이건 너무 도가지나치고 무엇보다 어이가없네요.

누런싹은 미리 잘라내는거라고 배워서 글씁니다. 차단하세요.

 

 

아 우선 제가 저렙던전이기도 해서 미터기를 안키고 진행한점이 있어서 힐량이 오버해서 그런걸 수도 있겠다고 생각은 해봤습니다. 하지만 첫 몹들 전부다 잡을떄까지 어글이 저한테 튄 상태였고 저말고 다른 딜러분들에게도 골고루 튄걸보면 그게 문제는 아니었던것 같아요...

 

3줄요약

1 당신이 만나본적없는 뉴타입 나이트!

2 탱킹의 ㅌ 자도 몬함

3 파티전멸. 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