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빅홀리맨 입니다 
어제 있었던 극니드 매작 감옥팟 관련하여 사과의 말씀 드리려합니다.

15일 자정 지나서 12시 반쯤 파장님이 파찾을 올리신다 하셨고 
시간이 되시는분 여쭤보시길래 된다고 대답한 뒤 그럼 나중에 보자고 파티가 해체되었습니다.

그때 제가 그냥 된다고만 대답할게 아니라 저녁에 영식이 예정되어 있어서 혹시나 늦게될 수도 있다고 말씀을 드렸어야 했는데 그부분을 미처 생각하지 못하고 그저 12시 반이면 끝나고도 충분하겠지 싶어 대답했던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안그래도 트위터로도 찾아오셨길래 영식이 아직 못끝나 부득이하게 시간이 지체되었다 대답한 뒤에 폰 알림 확인을 늦게하여 이미 1시간이 지나있었고 그 사이에 파티가 쫑이 났다 들었습니다. 제가 조금만 더 일찍 확인했었더라도 다시 날짜를 조율하거나 늦게라도 파티 참여를 했을텐데 그 사이에 말없이 기다리게 만든 점도 정말 죄송합니다.

무엇보다 제가 감옥팟을 처음 참여를 해서 감옥팟에 대한 개념을 잘못 알고있었습니다. 물론 제가 매를 먹었으니 그 뒤로 가볍게 언제든지 나가도 상관이 없을거란 마음가짐은 아니었으나 혹시나 약속 시간이 지체되거나 참여를 못하게 된다면 다시 날짜 조율을 하면 될거라는 안일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고 그 점으로 인하여 귀한 시간 낭비하게 만들어 죄송합니다.

처음에 뒹구르르님께서 귓속말을 보내셨을 때 암기님께선 사사게에 사과글 올리시기로 하셨다며 빅홀리맨님도 사사게에 올릴테니 그렇게 알고 있으라 하시고는 그 뒤로 답이 없으셨으나 매를 못드신분들께서 매를 먹을떄까지 계속 참여해달라 말씀하시면 기꺼이 그때까지 참여할 의사도 있습니다.

특히 제 부족한 행동때문에 피해보신 여름철님, 시거에님께는 정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