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그리서버의 에렌로즈입니다. 이미지 편집도 잘 할 줄 모르고, 많이 피곤해서 글이 두서없을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어제 밤 11시 40분쯤에 무숙 매칭했고 50분쯤에 매칭이 돼서 들어갔습니다. 아래는 그 이후의 파티챗입니다.
채팅 전문은 있지만 광폭화 매크로가 좀 많아서 문제되었다고 생각되는 부분만 올렸습니다. 원하시면 전문 올리겠습니다.




죽음의 꼬리 맞을떄 생존기 돌리라는 말은 클리어 이후에 상자 까면서 했고 저 이후로 별로 대화를 하고 싶지 않아 대꾸하지 않고 그대로 던전에서 나왔기에 이후의 채팅은 없네요.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았고 아무리 생각해도 생존기를 돌렸으면 그렇게 맞을 것 같지가 않아서 미터기를 찾아봤습니다




너무 놀라서 아니 설마...하고 며칠 전에 제가 솜알하드 전사로 갔던 기록 불러와서 찍었는데 생존기를 돌렸으면 이렇게 기록됩니다.



무슨 자신감으로 생존기 돌렸다고 우기고 저기까지 멱살캐리한 저한테 욕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하도 돌렸다고 자신있게 욕설까지 섞어가며 큰소리를 치셔서 믿을뻔 했어요.
아래 그래프까지 보시면 아시겠지만 딱 한번 예지력돌리고 맞은거 제외하고는 버스터를 맞고나서 생존기를 돌리거나 아무것도 하지 않아놓고 돌렸는데 죽었다고 하셔서 별로 드릴 말씀도 없네요






각각 1넴 끝나고 나서 잠시 멈춰서 리셋되고 3넴에서 리트가 나기 전까지와 리트 후에 3넴 잡은 미터기입니다. 셋이 합친것만큼 딜했는데 탱커가 생존기 안돌려서 누운 덕분에 딜러로 3만뎀에 육박하는 탱커버스터에 눕고 리트까지 했더니 기분이 좋지 않아서 날선 말투로 말했네요. 이건 죄송합니다. 

무숙 탱커로 매칭하는게 제일 빨라서 그걸로 오셨겠죠. 그런데 탱 포지션으로 매칭 넣어서 왔으면 최소한의 것은 하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걸 제대로 못해서 힐러님 엄청 갈아먹다가 죽고 딜러가 지적하니까 쌍욕하는게 아니라요.

딜연습좀 하라고 말했더니 존나 알았다는 용기사님 닉은 안 가렸습니다

전사 : 초코보 감자빵
용기사 : 모그리 레웬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