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샬럿' 님의 글에 와전된 부분이 있는 것 같아서 친구 아이디를 빌려 반박글 씁니다

.



암기로 무숙 처음가본 끔찍한선인장입니다

탱으로는 솜알하드가 처음이고 어글기가 미숙한편이라 미숙탱이라고 미리 양해를 구하고 갔습니다.
제 템렙은 243지만 알테마로 뻥튀기가 된 상태라 어글잡기가 힘든 상황이었고 미리 다른 던전에서 연습해뒀던 어글콤도 확실하게 익하고 싶은 마음에 갔습니다.



미숙탱이라고 미리 양해를 구했음에도 샬럿'님이
어글이 안잡힌다 비아냥거리셔서 불편한 상태로 솜알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그분께서 언급하셨는데, 막보스때 일부러 어글콤 안돌린게 아닙니다
머리징후 장판 생길때 (도약 내려찍기) 샬럿'님이 제대로 피하지않고 맵 한가운데에 장판을 깔아두셨길래 당황스러워서 이걸 어떻게 주차시켜야하나 순간 고민하던 사이에 생긴 일이었습니다. 머리에 장판 생기면 맵 끝으로 가는 것이라고 알고 있었던지라 공략과 다르게 진행이 되어 너무 당황스러웠습니다. 
또한, 그 당시 어글은 용기사에게 2~3초 정도 튄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그 상황에서 샬럿'님이 암기님 자요? 라고 하셨습니다.










이러면서 먼저 비꼬셨습니다.
저분이 까신 장판을 보고 주차가 꼬여버린 일을 어떻게 수습해야하나 고민 중이었는데 본인이 먼저  비아냥 거리시길래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를 쳤습니다. (그런데 키가 영문키라서 zzzz가 나갔네요)
이걸 샬럿'님이 죽어서 웃었다는 식으로 사사게에 글을 올리셨던데 그게 아니고 제 입장으로썬 너무 당황스럽고 기가 차서 나온 글이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ㅋㅋㅋ 쓴걸 보고  "캡쳐해둘게요"  먼저 언급하셨습니다.
"캡쳐" 한다고 한게 사사게에 올리겠다는 뜻 외에 뭐라고 받아들여야하나요?
그분이 말한 캡쳐해둘게요 라는 말에 너무 화가 난 나머지 그대로 원하시니까 사사게 보내라고 대답한것뿐입니다.

 
계속 어글을 탓하신건 샬럿'님이었습니다.
실제로도 샬럿'님께서 한 번 죽은 것 외에는 리트없이 끝났고 저는 기믹실수는 한 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본인은 어글이 문제라 탓하시며 캡쳐하겠다고 하셨습니다.
DPS캡쳐본을 올리셨던데 받은데미지 (Damage taken)에서 샬럿'님 107, 저 543, 용기사 83, 힐러분 92입니다.
전 절대 저 분께 어글을 전부 넘긴 것이 아니며 어글을 잡으려고 최선을 다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미숙탱으로서 어글을 튕긴 것은 제 잘못이지만 미리 양해를 구하고 탱처음으로 열심히 해보고 싶어서 간 무숙에서 그렇게 비아냥을 들은 데다가 먼저 사사게에 글까지 올리시니 저로썬 당황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