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엔 처음 글 써보네요. 빠진 거나 잘못된 게 있다면 알려주세요!
저는 초코보섭 '래피'입니다.
멘퀘가 막혀서 레벨링을 하려고 백마로 용둥을 매칭했습니다.


별빛님(이하 탱님)과는 두 번 매칭이 되었는데, 자료를 캡쳐해놓은 건 두번째 매칭입니다.
앞에서는 그냥 해프닝으로 넘어가려고 딱히 사사게에 올릴 생각이 없어서 자료 캡쳐를 하지 않았습니다.


첫번째 매칭에서는 1넴에서 한 번 전멸하고 풀수태신데도 자꾸 제게 어글이 넘어오길래 탱님 템을 보니, 왼쪽 오른쪽 전부 100레벨이거나 근처 아이템이시기에 제가 먼저 '탱님 템이 그거뿐이신가요'라고 말을 걸었고,
탱님께선 '레벨링으로 왔는데 용둥에 걸렸다'는 식으로 말씀하셔서 그럴 수도 있지하고 넘어갔었습니다.
2넴을 잡고 3넴으로 넘어가던 중에 또 전멸할 뻔했습니다. (탱님 죽어서 한 번 부활, 딜러 한 분 죽고 다른 딜러 한 분이 겨우겨우 처리하심)
다른 파티원분이 상자에서 나온 탱템 포기하지 말고 드시라고 했는데
탱님은 '사람이 양보할 줄도 알아야죠'라는 식으로 장난스레 대답하셔서, 그때 파티원들끼리 탱님을 추방했습니다.



두번째 매칭부터는 아래에 자료를 첨부하겠습니다.



시작할 때보니 템을 안 바꾸고 그대로 입고 오셔서, 별말없이 제가 각오하고 힐을 더 했습니다.


아래는 채팅 전문입니다.



초반엔 제가 한 번 물의 오라를 잘못 눌러서 몹을 밀어버린 바람에 사과드렸었습니다.

미터기를 사용하게 된지 얼마 안돼서, 뜯어보는 법을 잘 몰라 일단 보이는대로 캡쳐했습니다.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그냥 넘어갈까도 생각했지만 도저히 이건 아니다싶어서 사사게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누구는 안 귀찮아서 상점에서 템 사오나요....
추방 후엔, 첫번째 파티에선 솬사님이 타이탄 에기 꺼내주셔서 무사히 클리어했고, 두번째 파티에서는 다른 암기분이 보충으로 와주셔서 클리어할 수 있었습니다. (_ _)
첫번째 파티때 채팅을 찾아보려고 채팅로그를 올려봤는데 이미 너무 올라가서 사라져버렸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