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랫글 (http://www.inven.co.kr/board/ff14/4485/9145) 의 전사 모그리 서버 가지무침 입니다.

 8일(어제) 극주르반 매작 감옥팟에서, 사전에 만 18세이기 때문에 10시에 나가게 된다는 말 없이 파티를 돌았고, 이를 10시가 가까워질 때에야 이야기했으며, 결과적으로 대타 등의 대안 없이 10시가 되어 아직 매를 먹지 못한 파티원이 있는 상태로 무단으로 탈주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사전에 마지막 입찰하기로 조율한 몽크님이 있었음에도, 탈주 당사자인 저는 사전 이야기와 조율을 하지 않은 채 매를 입찰하여 획득한 상태였습니다. 
 당시의 채팅 기록 등 더 자세한 내용은 위 링크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이에 대해 사과드리고자 사과문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굉장히 무책임한 행동이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으며, 전적으로 제 책임인, 명백히 크나큰 잘못이기에 변명할 생각은 없습니다. 해서도 안 되고요.


 나가게 되는 시간을 사전에 이야기하지 않았던 것, 무책임하게 다른 파티원님들보다 먼저 매를 획득하고 대타 없이 무단으로 파티를 나간 것, 이후 제대로 된 보상이나 해명도 없었던 것, 결과적으로 8명의 시간을 허비시키고 심적으로 지치게 했드렸던 점에 대하여, 저 대신 아무 보상 없이 파티를 돌아주신 음유님의 지인님과, 7명의 파티원님들께 깊이 사과드립니다. 
 특히나 음유시인님과 몽크님은 무단 탈주자가 먼저 매를 먹었던 것에 대해 굉장히 분노하시고 상심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더욱이 음유시인 님은 저 대신 파티를 돌아주실 분을 찾느라 수고하셨을 거고요.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무어라 하셔도 할 말이 없습니다.


 이에 대해 부족하나마 보상해드릴 의사가 있으나, 일단 7명 전부 매를 획득하셨다 하셨으니 매를 먹을 때까지 같이 드린다든가 하는 보상은 할 수 없는 상황인데 그 외 보상 방법에 대해 생각나는 바가 없어 현재로선 몹시 죄송할 따름입니다.
 제가 음유시인님 외 파티원님들의 서버를 기억하지 못하고 있어 개별 연락을 드릴 수 없는 상황인데, 혹시나 이 글을 확인하셨고 원하신다면 그 외의 방법으로 제가 할 수 있는 데 까지 보상해드리겠습니다.

 
 이후 다시금 불미스러운 사건을 벌이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사건을 회피할 목적으로 서버 이전이나 닉네임 변경 역시 하지 않겠습니다. 원하신다면 차단해 주십시오.

 양심껏 매루라기를 파기하려 했으나 획득 직후 사용하였었기에 당장 파기는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우선 탈것 목록에 있는 귀신송골매를 지운다든가 하는 방식으로 이미 사용한 매루라기의 파기가 가능한 지 1:1 문의를 넣은 상태입니다. 문의 답변이 돌아오면 내용에 추가하겠습니다.



 짧으나마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8명의 분께 다시 한번 사죄의 말을 전합니다. 



+ 인벤에 글을 작성하는 게 처음이라 사과문 카테고리를 선택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카테고리 분류가 미확인-초코보-카벙클-모그리-기타 밖에 없기에 우선 모그리 카테고리로 업로드합니다만 추후 수정하는 방법을 알게 되면 수정하겠습니다.

++(12/13) 매루라기 파기에 대한 문의답변이 돌아왔습니다. 전문은 하단에 이미지 첨부하며 요는 "파기가 불가능하다" 고 합니다.
애꿎은 매는 왜 파기하려 하냐는 댓글들이 계셨는데, 최소한이나마 할 수 있는 예의고 양심의 문제라 생각했습니다.

 당시 파티원이셨던 4분의 댓글 확인했습니다. 다시 비슷한 사건으로 심려 끼치는 일이 없도록 약속드리며, 좋은 하루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