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벙클 서버의 청향 입니다.

65레벨 던전인 '바르담 패도'에서 나이트로 오셨던 '소중한'님의 플레이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여 글을 씁니다.


처음 바르담 패도에 지인분들과 입장을 하고나서 프로테스를 두르고 시작을 했는데 나이트님의 버프창에 충의의 검, 충의의 방패 효과가 안보이는겁니다. 첫 몰이를 하는데 이상하게 많이 아프시길래 충방을 켜달라고 했습니다.



저랑 파티원분이 충방을 안켰다고 확인해달라는 채팅을 쳤지만 무시하고 계속 달렸습니다.

처음에는 새싹을 달고 계셔서 잊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진행했습니다.




계속 한 몰이, 한 네임드가 끝날 때 마다 충의의 방패를 켜달라고 요구했지만 대꾸는 없이 계속 던전은 진행되었습니다.

채팅에 사운드까지 넣어서 요구해봤지만 아무런 대답이 없으셨습니다.


<2넴 앞에서의 모습입니다. 충방, 충검 없이 진행했습니다.>


<3넴 가는 길에서 찍었습니다. 충방, 충검 버프를 켜지않고 계속 진행했습니다.>


<마지막 네임드또한 충방, 충검을 키지않고 진행했습니다.>




미터기 스샷입니다.

그와중에 감싸기를 3번이나 사용했습니다.


충방, 충검을 안키고 어글을 확실하게 잡을 자신이 있다면 모르겠지만
게임 하는 내내 딜러에게도 어글이 튀고 몰이때는 아예 몹을 n마리정도 딜러나 힐러에게 넘기고 잡지도 못하시고..

몰이구간 또한 충의의 방패를 켜지않고 진행해서 힐업이 상당히 힘들었습니다. 리트하기 싫어서 무조건 모두를 안눕히느라 저한테 만족스러운 DPS도 안나왔습니다..

네임드를 진행할 때도 충방을 켜지않으니 어글을 잡기가 힘들어 할로네콤만 계속 쓰시니 DPS또한 잘 나올 수가 없겠죠.



플레이하시는걸 보니 공략도 알고 계시고 감싸기 까지 돌릴 정신까지 있으신데
게임하는 내내 파티원들이 충의의방패를 켜달라고 요구하는 채팅을 끝까지 무시하시면서 게임하는건 아무리봐도 고의같네요. 채팅창은 장식이 아닙니다.. 귀막고 눈막고 플레이하지 마세요..


같이 파티에 있었던 지인분의 말씀으로는 검색정보보기를 했을때, 나이트를 제외하고 몽크60, 백마70직업이 있었다고합니다.

다들 열심히 던전플레이 하실 때 고통받지 마시라고 글을 씁니다..




그 와중에 아이템 입찰까지 열심히 하셨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