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2 창술사셨고 설마 그럴거라 생각지도 못해서 채팅내용은 캡쳐떠놓은 게 없습니다만,
외치기로 한 부대 홍보를 보시고 저한테 새로 시작한 사람도 가입시켜주냐고 문의하셔서
그렇다고하고 가입시켜 드렸더니
와우를 하다 왔으며 오늘은 하루종일 달릴 거라고 하던 사람이 몇분도 되지 않아 접속 종료를 하시고 몇시간 동안 들어올 기미가 보이지 않아 의아하게 생각하던 차였습니다.
가입하시고 접속 종료하신 게 아침이었는데 그날 밤에 필요한 사람이 가져가서 쓰라고 음식이나 마테리가(쟈나 하이쟈는 없었습니다.) 등을 넣어둔, 모든 등급의 부대원들에게 열어두었던 3번탭에 있던 아이템을 다 깔끔하게 싹싹 털어가시고 마지막엔 18길을 넣어두고 가셨더군요.

부대금고 로그 스샷입니다. 채팅로그는 가렸습니다.




세상에 정말 값나가는 건 다 잠겨있었다지만 필요한 사람 쓰라고 놔둔 걸 털어간 것도 화가 나는데 18길을 넣어두고 가다니요?

그리고 제가 굳이 사사게에 이 글을 쓰게 된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하도 황당해서 파판계정에 이 일을 짧게 썼었는데,
자고 일어나서 제 트위터 파판계정을 확인해보니 이런 멘션이 와 있었습니다.


이 멘션을 받고 깜짝 놀라서 맞다고 멘션을 보낸뒤 저분의 타임라인을 확인해보니 밑에 트윗이 올라와있었구요.


이 밑은 아이템을 받으셨다는 분이 찍어두신 채팅 사진입니다.

대체 무슨 억하심정이 있어서 이런 짓을 벌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황당하고 어이가 없어서 조심하시라고 올립니다.
어차피 부캐였겠지만 정말 황당해서요;

트위터에서 멘션주신 분께 간 아이템은 전부 받았습니다만 마테리가 몇십개 정도는 다른 사람한테 줬는지 어쨌는지 잘 모르겠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