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Hojoring v6.9.9가 릴리즈 되었습니다.

한섭 지원 버전은 http://www.inven.co.kr/board/ff14/4953/2601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v6.9.0 → v6.9.9 변경사항
  • TTSYukkuri 시작 시 tts cache 하위의 모든 wave파일을 메모리상에 로드하도록 했습니다
  • (v6.9.7) 위 사항의 캐시 범위를 확대했습니다
  • 전멸 시, 지역 이동 시 재생 버프를 비우도록 했습니다
  • 지역 이동 시 전멸로 오탐지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지역 이동 시 시스템음이 울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WASAPI (Buffered) 재생 모드에 상세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지연 시간
      최저 3ms부터 최대 500ms까지. 짧을 수록 지연이 적지만 소리 깨짐 등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재생 버퍼 수
      동시 재생 수를 정합니다. 4라면 동시에 네 개의 음성 밖에 재생하지 못하고 다섯번 째 음성이 있다면 첫번째 음성 후에 재생 됩니다.
    • 재생 버퍼 크기
      위에서 설정한 각 버퍼의 길이.

소리 깨짐이 발생하는 경우에 조정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재생 버퍼 수를 늘리거나 재생 버퍼 크기를 길게하면 소리 깨짐이 발생하기 어렵게 됩니다. 하지만 재생 시 부하가 증가합니다. 자신의 PC 사양과의 밸런스, 현상의 상황이나 TTS 알림의 빈도, 총 길이를 고려하여 조정해주세요. 지연 시간 또한 소리 깨짐에 영향이 있습니다. 지연 시간은 짧을 수록 재생이 빨라진다고 생각하면 되지만, 극단적으로 짧으면 버퍼가 따라잡지 못하여 소리 깨짐이 발생합니다. 지연 시간 역시 PC 사양과 소리 깨짐이 발생하는 상황을 주시해가며 조정해주세요.
  • 지연 시간 50ms
  • 재생 버퍼 수 6
  • 재생 버퍼 크기 40s
이 정도 수치가 적정 설정이 아닌가 추측합니다. 적정 설정은 환경에 따라 다릅니다. 따로 선호하는 설정이 있다면 직접 변경하여 사용해주세요.

  • MyMarker에 전투중에만 표시하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전멸 판정 정밀도를 개선했습니다
  • 전투 시작 초읽기 시작 시 스페스페타임을 리셋하도록 했습니다
  • TTSYukkuri 재생 버퍼를 비우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전투중에 버퍼를 다 사용하여 재생이 도중에 끊기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것을 최대한 없애기 위해 전멸을 감지했을 때 재생 버퍼를 초기화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스페스페 패널이 전면에 나오지 않을 때가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한국어 리소스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 fixed #183
  • 스페스페타임에서 몹의 기술 시전 시 출력하는 로그에 스킬ID, 시전 시간도 출력하도록 했습니다
  • 스페스페타임의 페이즈 이동 시에 예외가 발생할 때가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페스페타임의 i-notice를 여러번 표시할 때 두번째 이후의 표시 시간이 극단적으로 짧아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울트라스카우터의 MyMarker 외형에 ArrowDown, Plus를 추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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